카테고리 없음

한양대학교병원 주차장 이용과 셔틀버스 운행안내

2016. 11. 16. 08:36


한양대학교는 서울 성동구 행당동에 위치한 대학교입니다.


현재는 종합대학으로 발전했지만 설립초기만 하더라도 공과중심이었던 탓이었는지 현재도 한양대학교 공과대는 국내에서 탑클래스에 들 정도로 높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종합적인 대학교 평가에서도 소위 스카이라 불리고 있는 서울대와 연세대, 고려대를 바짝 뒤쫒고 있는 대학교인데요.






의과대학도 있어 산하에 병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양대학교병원의 주차장 이용안내와 셔틀버스 운행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한양대학교병원 주차장 이용과 셔틀버스 운행안내



한양대학교병원의 주차장은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주차요금부터 살펴볼까요?


주차 후 15분까지는 주차비가 무료이지만 30분까지는 1,500원 / 그 이후 10분당 500원의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리고 하루 24시간 주차요금은 2만원이며 특정환자와 고객을 중심으로 무료주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래 진료 환자는 4시간동안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입원 및 퇴원 환자는 24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응급실 환자나 투석 환자, 수술 및 장시간의 검사를 요구하는 환자일 경우에는 8시간동안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선불기간권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1일권은 2만원 / 추가 1일마다 4,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한 달 30일권은 12만원의 주차요금을 받고 있는데요. 장시간 주차하실 분들은 이와같은 선불기간권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2. 한양대학교병원 주차장 이용과 셔틀버스 운행안내



3. 한양대학교병원 주차장 이용과 셔틀버스 운행안내



한양대학교병원에서는 다른 병원과 마찬가지로 병원을 중심으로 한 인근 일대에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1호차와 2호차, 3호차가 있으며 노선을 달리하여 운행하고 있는데요.


1호차 셔틀버스는 첫차 오전 8시 / 막차 오후 17시 20분 (토요일 오후 12시)까지 1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호차 셔틀버스의 노선은 본관3층 응급실앞 → 정문 → 후문 → 본관1층 → 본관3층 응급실앞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호차와 3호차의 배차시간간 첫차 오전 8시 / 막차 오후 17시 10분 (토요일 12시)까지 이며 이 노선도 1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는데요. 단 토요일은 2호 셔틀버스만 2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양대학교병원 주차장 이용과 셔틀버스 운행정보에 대하여 알려드렸는데요.


몸 건강히 잘 관리하여 활기찬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