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나은행 예금금리 조회방법

2016. 11. 29. 16:49


하나은행 예금금리 조회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하나은행은 1971년 한국투자금융으로 시작한 국내의 대표적인 메이저 은행 중 한 곳으로 농협과 국민은행, 우리은행과 신한은행과 더불어 5대 은행에 속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2년에는 서울은행과 합병했으며 얼마전에는 외환은행과 합병하여 규모면에서는 국민은행과 함게 가장 큰 은행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성인이라면 하나은행에 통장 하나씩 쯤은 갖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하나은행 예금금리 조회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하나은행 예금금리 조회방법



하나은행의 예금금리와 이자율을 살펴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메뉴를 클릭하고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까지 찾아와야 하는데요.


포스트 맨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이것 저것 할 필요없이 바로 금리안내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참고로 이 페이지는 PC 이용자들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고객들은 하나은행 스마트어플과 앱을 통해 확인하셔야 합니다.


다시 금리안내 페이지로 돌아와서 이야기하자면 현재 하나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거의 대부분의 예금금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2. 하나은행 예금금리 조회방법



위의 이미지는 하나은행의 정기예금 금리가 얼마인지 조회한 모습인데요.


5년의 가입기간 상품일 경우 금리와 이자율은 1.2%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워낙 금리가 적은 시대이다 보니 일반 시중 은행의 금리도 매우 박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금융상품은 일반 입출금 통장은 물론, 예금과 적금, 시장성 상품등의 이율을 모두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3. 하나은행 예금금리 조회방법



예금금리만 살펴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요즘에는 전세금 얻기도 굉장히 힘든 시대인데요.


위의 이미지같이 전세대출과 주택담보대출의 이자율과 금리도 모두 확인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나은행 예금금리 조회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재테크의 첫걸음은 자신이 가입한 금융상품의 정확한 상태를 아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방법으로 하나은행에 통장이 있는 분들은 얼마의 이자를 받을 수 있을지 계산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http://bit.ly/2fpXL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