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요

2016. 11. 15. 10:16


씨티은행은 미국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금융기관으로 우리나라에는 1980년 중반에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은 모든 은행에서 보편화된 서비스인 PB 개인재무관리 서비스와 직불카드와 365일 자동화코너등 신전 금융서비스를 국내에 처음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2004년에는 한미은행을 인수하면서 그 규모가 더 커졌습니다.






씨티은행은 카드업무도 같이 영업하고 있는데 씨티카드 역시 다른 카드회사와 마찬가지로 멤버쉽 포인트 제도를 두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을 어디에서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요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처 첫번째는 바로 씨티카드 포인트몰입니다.


씨티카드 포인트몰은 씨티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한 포인트로 여러가지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쇼핑몰인데요.


신세계와 협약하여 신세계에서 판매하는 물건 그대로 구매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이 사이트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여 신세계 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는데요.


오직 씨티카드 포인트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교환받은 상품권으로 신세계 계열 매장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씨티카드 포인트몰은 인터넷 검색을 해도 주소가 잘 표시되지 않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니 쓰고 남은 포인트로 쇼핑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https://citi.ssgb2e.com



2.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요



씨티카드 포인트의 또다른 사용방법을 알아볼게요.


먼저 카드대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청구된 씨티카드 대금을 포인트를 차감하여 결제할 수 있는데요.


1포인트 당 1원이며 최소 사용가능한 포인트는 1만 포인트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적립된 포인트로 기부도 가능한데요.


해비타트와 유니세프, 서울그린트러스트,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구할 수 있으니 맘에 드는 곳으로 기부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3.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요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계속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세금납부를 포인트로도 할 수 있는데요.


국세나 지방세 및 전기요금, 각종 민원서류 발급 시 수수료드을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해당 인터넷 사이트에서 결제했을 때에만 씨티카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할 포인트보다 납부할 세금이 많다면 카드 결제로 처리되고 있으니 이러한 사실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항공과 호텔 마일리지로 전환도 가능합니다.


대한항공과 싱가포르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 타이항공, 델타항공, 에어프랑스, 네덜란드항공은 20씨티 포인트당 1마일리지로 처리할 수 있으며 / 아시아나항공, 영국항공, 에티하드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카타르항공은 18씨티 포인트당 1마일리지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바항공과 힐튼호텔, 인터컨티넨탈호텔 마일리지 전환이 가능하니 비행기를 많이 이용하거나 해당 호텔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와같은 사용법으로 전환해도 매우 좋을 것 같네요.



4.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요



5.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요



6.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요



7.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요



8.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요



9. 씨티카드 포인트 사용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전국 약 2만개의 가맹점과 오프라인 사용처에서도 씨티카드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엔터테인먼트와 외식업체, 여행사와 자동차, 쇼핑몰 및 교육, 상품권 교환등을 할 수 있는데요.


각 세부적인 매장의 사용 조건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세계 백화점과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AK플라자, 이마트와 홈플러스, 대구백화점의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니 힘겹게 모든 모인트로 멋진 쇼핑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씨티카드 포인트를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의, 더 도움이 되는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