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천대 길병원 주차장 안내입니다

2016. 10. 12. 10:41


가천대학교 산하의 길병원은 인천에 있는 종합대형병원으로 본원이 있는 인천과 철원 등 전국 5개의 병원을 두고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가천대학교와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경원대학교가 합쳐져서 규모가 더욱 커졌는데요.


인천을 기반으로 하여 의료계에서 영향력을 점점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천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상위 병원을 계속해서 노크할 정도로 발전중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가천대학교 길병원의 주차장 이용요금과 기타 안내에 대해 설명해볼까 합니다.



1. 가천대 길병원 주차장 안내



2. 가천대 길병원 주차장 안내



오늘 설명한 길병원은 인천시 남동구 남동대로 구월동에 있는 본병원을 기준으로 설명해보겠습니다.


인천1호선 예술회관역 근처에 있는 병원이기도 한데요.


주차타워와 본관, 암센터 부근이 가장 많은 차량을 주차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병원이나 국민검진센터, 여성전문센터, 치과병원, 뇌과학연구소, 해바라기센터등은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위의 표에서 ( ) 괄호안은 장애인 주차대수이며 본관 및 심장병원, 안과와 이과, 여성전문병원, 치과센터를 방문할 때에는 주차타워를 이용하는 것을 병원측에서 권장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가천대 길병원 주차장 안내



가장 중요한 길병원 주차요금도 살펴볼게요.


우선 30분 기본시간동안 5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으며 정기권을 발행하여 주차할 수 도 있습니다.


하루 1만원 / 5일 3만원 / 15일 7마원 / 한 달 10만원의 요금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만약 병원 주변 주차라인이 없는 곳에 주정차를 할 때에는 구청에서 즉시 견인한다고 하니 반드시 병원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가천대 길병원 주차장 안내



인천 가천대 길병원에서는 특정 환자와 보호자를 위해 주차요금을 무료 또는 할인 및 감면해주고 있는데요.


외래진료를 받거나 예약검사가 있는 고객들은 당일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원이나 퇴원을 할 때에도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입원으로 1인실을 사용할 때에는 자동차 1대를 기준으로 하여 퇴원할 때까지 전액 면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료나 할인, 감면 혜택을 받기위해서는 반드시 진료영수증을 지참하고 있거나 원무팀에 미리 이야기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가천대 길병원 주차장 안내



마지막으로 인천 가천대 길병원까지 가는길을 설명한 이미지인데요.


외곽순환도로를 타거나 경인순환도로, 제2경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면 좀 더 빠르고 쾌적하게 오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천 구월동에 있는 가천대학교 길병원의 주차장 이용안내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환자에게 더 친숙한 병원, 사랑받는 병원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