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니스톱 할인카드 뭐가있죠

2016. 11. 30. 17:23


미니스톱은 일본의 유명한 유통기업인 AEON그룹 (AEON Group)의 계열사로 한국에서는 대상그룹과 합작으로 편의점 업계에 일찌감치 진출한 기업입니다.


현재 국내에는 약 1,500여개가 넘는 미니스톱 편의점이 있는데요.


다른 편의점과 크게 차이나는 특징은 치킨이나 햄버거, 핫바나 아이스커피등을 직접 조리하여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미니스톱에서 결제할 때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도 몇가지 있는데요.


미니스톱 할인카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미니스톱 할인카드 뭐가있죠



가장 먼저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포인트나 제휴카드를 이용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현대카드는 상품구매 시 20%의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3%를 적립해주고 있으며,


국민카드는 0.1%의 적립과 100% 청구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한카드와 BC카드등도 할인 및 적립이 가능하니 위의 이미지를 잘 참고해주세요.



2. 미니스톱 할인카드 뭐가있죠



OK캐쉬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카드로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결제를 하게되면 1%의 적립을 해주거나 15%의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담배나 술, 택배나 로또, 쓰레기봉투 구매시에는 이러한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미니스톱 할인카드 뭐가있죠



4. 미니스톱 할인카드 뭐가있죠



마지막으로 통신사 할인카드도 있는데요.


SKT멤버쉽카드와 KT카드는 있지만 유플러스 제휴카드는 없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KT멤버쉽 카드로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결제를 하게되면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SKT 멤버쉽카드로는 등급에 따라 1,000원당 100원 및 50원의 할인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하루 1회, 20만원 한도내에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미니스톱 할인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이러한 정보를 알고 있으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구매할 때 이들 할인카드 챙기시는 것,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