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GI프라이데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2016. 11. 1. 10:30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각양각색의 패밀리 레스토랑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아웃백과 빕스등의 선도적인 업체가 패밀레 레스토랑에서 성공을 하면서 이런 저런 브랜드들이 생기거나 외국에서 들어온 것인데요.


현재는 그것들중에서 대부분이 청산이나 다른 곳에 인수되어 몇 군데 남지않았습니다.






끝까지 살아남아 현재까지 운영하는 업체중에 TGI 프라이데이도 있는데요.


적합한 가격대와 한국인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등으로 인기가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TGI프라이데이 할인카드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1. TGI프라이데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2. TGI프라이데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가장 먼저 롯데포인트인 L.point 카드가 있습니다.


TGI프라이데이는 롯데 산하의 롯데리아에서 운영하는 업체이기 때문에 할인카드도 L 포인트 카드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1,000점 이상의 포인트가 있으면 사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 할인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OK캐쉬백 카드가 있는데 30% 할인또는 10%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신사 카드로는 SKT 멤버쉽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데요.


멤버쉽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4. TGI프라이데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5. TGI프라이데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TGI프라이데이의 할인카드는 상당히 많습니다.


롯데카드는 식사금액의 20% 또는 10% 할인이 가능하며 신한카드와 현대카드도 포인트 결제나 즉석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리카드와 하나카드, 삼성카드와 씨티카드도 지원되고 있는데요. 특히 삼성카드와 씨티카드는 30%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밖에 KB국민카드, BC카드등이 있으며 중복사용은 불가하며 알코올이나 음료는 할인행사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또한 백화점이나 쇼핑몰, 마트에 입점한 매장에서는 할인이 제외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잠실 / 잠실캐슬 / 노원 / 롯데일산 / 김포공항 / 대구역 / 이시아폴리스 / 울산롯데마트 / 롯데마트 수지점

서면점 / 롯데광복 / 롯데평촌 / 롯데구리 / 롯데대전 / 롯데창원 / 수원영통 / 김해아울렛 / 롯데동래 / 롯데몰수원점 등등



6. TGI프라이데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매 년 생일이나 기념일을 1회씩 총 2회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TGI프라이데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뒤 로그인하여 쿠폰을 발급할 수 있는데 발급된 쿠폰을 신분증과 제시하면 버팔로 윙이나 쎄사미 잭 치킨 스트립 메뉴중에서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국내의 대표적인 패밀리 레스토랑인 TGI프라이데이의 할인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시고 맛있는 음식 저렴하게 드시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