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어떤것들이 있나요

2016. 9. 1. 07:55


피자는 언제 어디에서나 누구와 먹든지간에 늘 변함없이 맛있는 음식인데요.


요근래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서 선뜻 배달하기가 겁나는 음식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언제나 늘 그래왔듯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피자업계에서 늘 1,2위를 다투는 도미노피자의 할인카드와 그밖의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멤버십카드



가장 먼저 멤버십 제휴카드부터 살펴볼게요.


SK텔레콤과 KT올레, LG 유플러스 등 이동통신사 3사의 멤버십을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오케이 캐시백과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카드,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카드, 오포인트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거나 포인트가 차감되고 또는 적립되고 있으니 위의 이미지를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신용카드



이번에는 신용카드 제휴로 도미노피자 할인받는 방법입니다.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대부분의 유명 카드는 대부분 지원하는데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주문시 조금씩 할인율을 달리하는 카드가 많습니다.


그리고 삼성카드같은 경우에는 매주 목요일에 무려 40%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 이런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아야하겠죠?



3. 도미노피자 할인 인터넷 주문



도미노피자는 인터넷으로 주문했을 때 각가지 할인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신규회원 할인과 상시 주문했을 때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방문포장 주문시에도 할인해주고 있지요.


그리고 화요일에 방문포장시에는 4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4. 도미노피자 할인 제품 매장 서비스평가



그리고 제품의 만족도와 매장의 친절도와 배달 서비스 평가를 하면 20% 할인해주고 있으며,


도미노콘 1매도 같이 얻을 수 있으니 설문 조사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5. 도미노피자 모바일할인



이뿐만이 아닙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할인도 있는데요.


모바일 웹과 어플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6. 도미노피자 희망나눔 세트할인



그리고 도미노 피자는 내 맘대로 피자와 사이드디시, 음료를 골라먹을 수 있는 희망나눔세트가 있는데요.


이것을 주문하면 400원을 희망나눔기금으로 적립되어 불우이웃한테 기증이 됩니다.


희망나눔세트를 주문할 때마다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 불우이웃도 돕고 피자도 먹으면 좋겠네요.



7.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마지막 할인혜택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방문포장 주문을 한 뒤 15분 후에 매장에서 바로 피자를 픽업하는 시스템인데요.


매장별로 할인율이 다르니 픽업을 할 매장의 할인율을 살핀 후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도미노피자뿐만 아니라 모든 브랜드의 피자가 점점 가격이 인상되는 것 같습니다.


다양하고 할인폭이 큰 할인행사도 좋지만 기본적인 가격을 낮추면 더 좋지않을까 하는 생각과 함께


이번 도미노피자 할인카드와 할인정보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