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씨탑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려요

2016. 12. 11. 07:29


이번 시간에는 비씨탑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비씨탑 포인트 BC Top 는 비씨카드의 포인트로 여러 신용카드 회사와 제휴하여 포인트를 사용 및 적립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와 SC제일은행, 하나카드, 농협, 기업은행, 국민카드, 대구은행과 부산은행, 경남은행과 씨티뱅크, 신한카드등이 모두 비씨탑 포인트를 공유하고 있는데요.






모든 카드가 지원되는 것은 아니고 비씨카드일 경우에만 비씨탑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결제할 때마다 힘들게 모든 비씨탑 포인트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볼까요?



1. 비씨탑 BC TOP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려요



가장 첫번째는 서울랜드와 미스터피자, 빕스와 롯데닷컴, GS25 편의점과 GS슈퍼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CU 편의점과 롯데월드, 신세계이마트, 세븐일레븐과 CGV, 롯데월드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위의 이미지를 잘 보면 'T / 무 / C / E' 등으로 구분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각각 비씨탑 포인트 적립과 사용 / 무이자 / 쿠폰 / 이벤트를 뜻하는 것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2. 비씨탑 BC TOP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려요



계속해서 롯데마트같은 대형마트와 뚜레쥬르, 미니스톱, 미샤, K2코리아와 ABC마트에서도 비씨탑 포인트를 적립과 사용처로 등록되었는데요.


굵직굵직한 프랜차이즈들이 사용처로 많이 등록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3. 비씨탑 BC TOP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려요



이어서 대명레저산업과 네파, PAT, 휘닉스파크같은 레저와 아웃도어 업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정관장과 메가마트, 에버랜드와 아리따움, 도미노피자, 위니아만도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비씨탑 BC TOP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려요



그리고 갤러리아 백화점과 더페이스샵, 박승철 헤어미용실, 아웃백과 올포유에서도 비씨탑 적립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5. 비씨탑 BC TOP 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려요



마지막으로 온라인 매장에서도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데요.


인터넷 서점으로 유명한 예스24와 교보문고, 롯데닷컴과 11번가, KT뮤직, GS샵, 홈플러스, NS홈쇼핑과 신세계몰, AK몰, 롯데마트와 현대홈쇼핑, CJ오쇼핑등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와같이 비씨탑 포인트는 군더더기 없이 모두 이용률이 높은 매장과 회사들을 제휴처와 가맹점으로 두어 사용처가 비록 많지 않지만 탄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비씨탑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비씨탑 포인트몰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씨탑 포인트몰 바로가기    http://bit.ly/2h8r8x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