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C제일은행 입출금거래내역 문자서비스 신청하기

2016. 12. 13. 08:37


이번 시간에는 SC제일은행 입출금거래내역 문자서비스 신청하기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은 스탠타드차타드 은행이 제일은행을 인수하면서 붙여진 명칭으로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는데요.


고객을 편의와 안전을 위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그중에 하나가 바로 오늘 알려드릴 입출금 거래내역의 문자알림 통지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이름 그대로 SC제일은행의 계좌에서 입금이나 출금이 이뤄지면 해당 고객에게 바로바로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인데요.


신청방법과 가격, 기타 안내사항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SC제일은행 입출금거래내역 문자서비스 신청하기



SC제일은행의 입출금 거래내역 통지 문자알림서비스는 보통예금이나 저축예금 등 입출금이 자유로운 제일은행의 계좌를 보유한 모든 고객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자로 알림통지해주는 내용은 입출금 거래내역과 입금 내역, 출금 내역등이 있으며 자동이체를 포함한 거래까지 모두 설정하여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만약 고객이 통지대상 금액을 지정하게 되면 그 이상의 금액 거래내역만 따로 통지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계좌당 최대 5개의 휴대폰 번호로 등록이 가능하며 개인과 법인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 서비스같은 경우에는 월 900원의 요금과 가격을 지불받고 있으며 건당 20원으로도 부과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가입 방법은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이나 지점 및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SC제일은행 입출금거래내역 문자서비스 신청하기



그밖에 SC제일은행에서 현재 시행중인 무료 통지알림 문자서비스의 종류를 나열한 이미지인데요.


이러한 문자 알림 통지서비스의 수수료는 계좌별로 등록된 핸드폰 번호 개수대로 부과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번호를 2개 이상 등록하면 월 정액형 부과로만 가능하며 수수료는 다음달 매월 10일에 자동 출금되고 있습니다.


요즘 모바일뱅킹이나 인터넷뱅킹이 영업점이나 지점에 방문해서 금융업무를 보는 것보다 훨씬 거래량이 많을텐데요.


거래 당사자와 은행등 얼굴을 보지않기에 혹시 모를 불안감을 느끼시는 분들은 이러한 거래내역 문자 알림통지서비스를 신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SC제일은행 입출금거래내역 문자서비스 신청하기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서비스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가까운 SC제일은행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 뱅킹으로도 신청접수가 가능한데요.


방문접수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후에 신청해야 하며 인터넷 뱅캥 신청도 가능하니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밖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 변경이나 해지도 모두 신청방법과 똑같이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SC제일은행 입출금거래내역 문자알림서비스 신청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