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위드미 할인카드 모두 정리했어요

2016. 12. 19. 16:55


오늘은 위드미 할인카드를 모두 정리해보겠습니다.


위드미는 대형마트로 유명한 이마트에서 런칭한 편의점으로 대형마트 규제와 SSM의 매출 하락등으로 고전하고 있는 유통업계에서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오프라인 판매에서는 유일하게 성장중인 편의점 시장에 뛰어든 사례인데요.


실제로 편의점은 매 년 30%의 폭풍성장이라는 눈부신 발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후죽순 기존의 대기업에서도 편의점 시장에 급하게 뛰어들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위드미 편의점과 홈플러스 편의점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위드미 할인카드가 무엇무엇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위드미 할인카드 모두 정리했어요



가장 먼저 통신사 할인카드가 있는데요.


KT 멤버쉽 카드를 이용한 할인카드입니다.


올레 KT는 SK텔레콤에 이은 국내 2위의 이동통신사로 위드미 편의점에서는 유일하게 진행하고 있는 통신사 할인카드인데요.


하루 1회, 결제금액 기준 20만원 한도내에서 결제금액의 10%를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2. 위드미 할인카드 모두 정리했어요



이번에는 신용카드 회사와 제휴하여 이용할 수 있는 할인카드인데요.


신한카드와 비씨카드, 국민카드등이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0.2% 포인트 적립해주고 있으며 마이신한 포인트로 100% 차감 결제가 가능하며,


비씨카드 역시 비씨 탑포인트를 이용하여 0.2% 적립과 100%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국민카드도 포인트리 포인트를 이용하면 100% 차감결제 및 0.15%의 적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위드미 할인카드 모두 정리했어요



마지막으로 위드미 편의점은 기존의 이마트와 이마트의 모기업인 신세계그룹의 신세계포인트를 이용하여 할인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신세계 카드 및 이마트 카드를 이용하면 0.5% 적립을 해주고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로 신세계 그룹 산하의 모든 쇼핑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위드미 할인카드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위드미 편의점이 가장 늦게 시장에 뛰어들었기에 아직은 매장 수가 많이 부족합니다.






매장 수가 부족하니 할인카드도 적을 수 밖에 없는데요.


앞으로 기존의 편의점과 더욱 치열하게 경쟁하여 소비자들과 국내 편의점 시장을 더욱 발전시키는데 밑거름을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