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T 착신전환 신청방법과 이용안내

2016. 12. 23. 16:48


오늘은 SKT 착신전환 신청방법과 이용안내를 해볼까 합니다.


SKT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가입자를 확보한 이동통신사로서 KT와 LG 유플러스와 함께 국내 3대 통신사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인 휴대폰 요금제외에 발시자 표시 제한문자같은 부가서비스를 두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는 것이 오늘 알려드릴 착신전환 서비스가 있는데요.


SK텔레콤 착신전환 방법은 어떻게 신청하고 해제 및 이용하는지 살펴볼겠습니다.



1. SKT 착신전환 신청방법과 안내



착신전환 서비스란 휴대폰이나 핸드폰으로 수신되는 통화나 문자메시지를 미리 설정한 다른 전화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한 사람이 여러개의 휴대폰을 이용할 때 통화와 문자같은 메시지의 관리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신청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통화 270분 / SMS 문자 1,000건을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2. SKT 착신전환 신청방법과 안내



SKT 착신전환은 대표적인 부가서비스이다 보니 매월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월 정액 1,650원 (부가세 포함)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동연결이라는 부가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경우에는 각각 신청했을 때보다 500원 저렴한 월 정액 1,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한가지 유의해야 할 점으로는 핸드폰이나 휴대폰같은 이동전화외에 일반전화나 인터넷전화같은 경우에는 통화만 착신전환되며 문자메시지는 지원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SKT 착신전환 신청방법과 안내



위의 이미지는 SKT 착신전환 서비스에 가입하는 방법과 해지 방법을 나타낸 이미지인데요.


인터넷 사이트인 티월드나 SKT 고객센터, 기타 모바일 T 티월드 어플과 앱을 통해서도 신청과 해지가 가능합니다.


각각의 채널마다 상세한 경로가 모두 적혀있으니 누구나 쉽게 착신전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지점이나 대리점에서는 이와같은 서비스의 가입과 해지신청을 접수받고 있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SKT 착신전환 신청방법과 안내



마지막으로 SKT 착신전환의 등록방법과 해제방법입니다.


등록방법은 *71 + 착신전환 희망번호 + 통화 버튼을 눌러 설정을 하는데요. 등록이 완료되면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문자메시지가 전달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제는 *73 + 통화 버튼을 눌러 해제하는데요.


이때에는 010같은 식별번호와 지역번호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사이버리모콘에서도 등록과 해제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SKT 착신전환 신청방법과 이용안내를 해드렸는데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