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은행 적금금리 확인방법

2016. 12. 28. 08:41


오늘은 부산은행 적금금리 확인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부산은행은 국내의 대표적인 지방은행이며 BNK 금융그룹의 자회사로 유명한데요.






부산을 중심으로 인근 창원과 진주, 거제와 양산에 영업하고 있으며, 동시에 서울과 인천, 울산과 대전, 경주와 포항등지에서 영업소가 있어 전국은행으로 발돋움하려 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지방은행중에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부산은행의 적금금리와 정기예금 금리와 이율을 확인하는 방법을 살펴볼게요.




1. 부산은행 적금금리 확인방법



부산은행의 적금금리나 예금금리를 살펴보기 위해서는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부산은행'이라고 입력한 뒤 엔터키를 누르면 검색결과가 나오는데요.


부산은행 인터넷 주소 아래에는 관련 메뉴가 나오는데 가장 끝에 있는 '적금/예금금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2. 부산은행 적금금리 확인방법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예금금리를 조회할 수 있는 부산은행의 금리조회 화면으로 바로 접속이 됩니다.


여기에서 조회일자와 금융상품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금융상품은 입출금 자유상품과 적금같은 목돈만들기 상품, 정기예금같은 목돈 굴리기 상품, 주택 마련 상품등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상품의 이자율과 금리를 확인하고픈 상품을 선택해보세요.



3. 부산은행 적금금리 확인방법



이와같은 방법으로 정기적금의 이자율과 금리를 살펴본 모습입니다.


기간에 따른 만기지급 상품에서의 연이율과 수익률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중도해지때 어떤 기준과 공식으로 금리를 적용하고 있는 것까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현재 부산은행의 정기적금 1년의 금리와 이자율은 1.1%밖에 되지 않는데요.


다른 은행도 거의 비슷한 금리를 적용하고 있는데 정말 초저금리인 것 같습니다.



4. 부산은행 적금금리 확인방법



마지막으로 대표적인 목돈만들기 금융상품인 정기예금의 이자율과 금리를 살펴본 모습입니다.


부산은행의 정기예금은 만기일시 지급식과 월이자 지급식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가입한 기간별로 이자율과 금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은행 적금금리 확인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다른 은행과의 금리높은 적금과 금융상품중에서 어느 것이 금리가 높은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