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북은행 금리와 이자율 조회방법

2017. 1. 8. 10:23


오늘은 전북은행 금리와 이자율 조회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전북은행은 명칭 그대로 주로 전북 전주와 익산, 군산시에서 주력으로 영업하고 있는 대표적인 지방은행입니다.






전북내에서만 약 60여개의 지점이 있으며, 그밖에도 서울에는 10여개, 인천과 대전, 세종에도 대 여섯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전북은행의 정기예금이나 정기적금같은 금융상품의 금리와 이자율이 얼마인지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체하지 말고 바로 시작해볼게요.



1. 전북은행 금리와 이자율 조회방법



위의 이미지는 전북은행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서 금리안내를 해주는 페이지인데요.


포스트 맨 아래에는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화면을 찬찬하 뜯어보면 상품 카테고리와 상품명, 조회기준일등이 있는데요.


상품카테고리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상품인지 / 목돈 마련 상품인지 / 목돈을 불리는 상품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정기적금이나 정기적금같이 보다 세부적인 상품 명칭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죠.




2. 전북은행 금리와 이자율 조회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북은행의 정기적금의 이율과 금리가 얼마인지 살펴볼게요.


상품 카테고리는 목돈 마련상품으로 선택한 뒤 정기적금을 선택한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이자율과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의 정기적금 1년 금리는 1.4%를 지급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매우 박한 이자인데, 현재 기준금리가 워낙 낮고 경기가 좋지 못하다보니 은행측에서도 이런 금리밖에 제공 못하는 것 같습니다.



3. 전북은행 금리와 이자율 조회방법



또하나의 상품을 선택해 금리와 이율을 조회해보았는데요.


목돈굴리기 상품중에서 가장 일반적인 정기예금 상품을 선택해보았습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조회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연이율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정기예금 상품은 1년 기준으로 겨우 1.05%의 이자만 지급해주고 있네요.






이번 시간에는 전북은행 금리와 이자율 조회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http://bit.ly/2hCPo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