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대목동병원 셔틀버스 시간표와 주차안내

2016. 11. 27. 16:40


이대목동병원 셔틀버스 시간표와 주차안내를 해볼까합니다.


이대목동병원은 서울 양천구 목동 안양천변에 있으며 이화여자대학교의 부속병원입니다.






현재 약 750여개의 병상이 있으며 서울 서남부 지역에서는 핵심적인 병원중 한 곳인데요.


근처에서 손쉽게 방문하라고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주차장도 여러 환자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1. 이대목동병원 셔틀버스 시간표와 주차안내



가장 먼저 이대목동병원의 주차안내부터 해볼게요.


주차장은 365일 24시간 내내 운영되고 있으며 최초 30분은 1,000원 그 후에 10분 500원의 추가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 최고요금은 2만원으로 만약 주차권을 분실했거나 훼손했으면 당일 최고요금으로 주차비를 정산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원환자의 보호자 차량에 대해서는 오후 22시부터 그 다음날 오전 6시까지는 1,000원의 주차요금을 받고 있어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2. 이대목동병원 셔틀버스 시간표와 주차안내



이대목동병원 주차장은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감면 및 할인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입원환자와 퇴원환자는 하루 내내 무료 / 수술이나 중환자는 입차시부터 밤 12시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외래진료자나 신검또는 건강검진자, 예약자는 4시간동안 주차요금을 받지 않고 있으니 영수증에 첨부된 주차확인증을 출차할 때 제시해야 합니다.




3. 이대목동병원 셔틀버스 시간표와 주차안내



그리고 장례식장 방문객을 위해서도 주차요금을 상당폭 할인해주고 있는데요.


주간 야간 하루 1일로 구분하고 있으며 주간은 입차 후 30분동안 무료이며 그 후 10분당 500원의 주차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2시간을 장례식장에 머무른다 했을 때 4,500원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죠.



4. 이대목동병원 셔틀버스 시간표와 주차안내



마지막으로 이대목동병원 셔틀버스 시간표입니다.


이대목동병원에서는 당산역과 영등포역, 오목교역을 병원과 오고가는 셔틀버스를 운행중에 있는데요.


오전 27회, 오후 25회, 야간 8회에 걸쳐 오전 6시부터 오후 22시 40분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


셔틀버스 시간표는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 셔틀버스 운행을 하지않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대목동병원 셔틀버스 시간표와 주차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이대목동병원에 방문할 일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