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뚜레쥬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2016. 11. 18. 09:02


뚜레쥬르는 CJ그룹 산하의 빵집, 제과점으로 국내에서는 파리바게트와 더불어 가장 많은 매장을 확보한 기업입니다.


요즘에는 정치권을 비롯한 일각에서 대기업의 제과점과 빵집으로 인해 골목상권이 파괴된다는 목소리때문인지 미국과 중국,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등지에서 매장을 더 늘리는 모습인데요.






맛있는 빵과 케익, 디저트와 다양한 가격대로 많은 손님을 끌어모으고 있는 제과점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뚜레쥬르의 할인카드가 무엇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뚜레쥬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가장 먼저 통신사 할인과 멤버십 할인혜택부터 살펴보겠습니다.


SKT 할인카드인 T멤버십은 구매금액의 15%를 할인해주고 있으며 특히 내맘대로 T멤버십은 등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KT더블할인 멤버십카드도 포인트를 차감한다는 조건하에 30%를 할인해주고 있는데요.


LG 유플러스 멤버십카드는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을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2. 뚜레쥬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이번에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비롯한 제휴카드 혜택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CJ ONE 카드는 삼성카드와 신한카드가 있는데 모두 15%할인과 1% 적립을 동시에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CJ ONE 하나 체크카드는 적립한 CJ ONE포인트의 2배를 캐쉬백으로 되돌려주고 있는데요.






이러한 할인카드의 혜택은 모두 중복적용이 안되며 마트나 병원, 휴게소나 공항등의 특수매장에서는 혜택제공이 제외될 수 있다고 하니 이 들 매장에서 구매할 때에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뚜레쥬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이번에는 포인트와 보너스 적립혜택을 해주는 카드종류입니다.


삼성 패이백 카드는 30% 포인트를 사용하고 33.3%를 재적립해주고 있으며, OK 캐쉬백 포인트 카드는 2% 적립 또는 OK캐쉬백 포인트 25% 차감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각 할인카드마다 밑에 설명이 잘 되어있으니 사용하시기 전에 꼭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4. 뚜레쥬르 할인카드 무엇이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상품권 결제입니다.


CJ상품권과 문화상품권, 국민관광 상품권, 해피머니와 도서문화상품권이 있는데요.


위의 이미지에서만 언급된 상품권만 결제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뚜레쥬르의 할인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요즘 빵과 케익, 쿠키등의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이들 할인카드를 사용하여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