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LG로밍 요금제 신청방법과 이용안내

2017. 1. 23. 08:31


오늘은 LG로밍 요금제 신청방법과 이용안내를 해볼까 합니다.


LG U+ 엘지 유플러스는 가입자 수 기준 SKT와 KT에 이어 제 3위의 이동 통신사 기업인데요.






해외로 여행가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로밍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가 있는데요.


어떤 서비스인지 알아보고 LG로밍 요금제 신청방법과 이용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LG로밍 요금제 신청방법과 이용안내



LG U+ 엘지 유플러스의 LG로밍은 많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사용하기 쉽고 많은 분들이 가입하는 요금제로 스마트로밍 데이터가 있는데요.


해외에서 하루 11,000원의 기본요금으로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는 부가 서비스입니다.


전 세계 170여개의 국가를 지원하고 있으며 법인과 개인 모두 24시간 내내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인데요.


다만, 하루 100메가 초과 이용 시 최대 200Kbps로 속도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2. LG로밍 요금제 신청방법과 이용안내



LG로밍 가입 및 신청방법도 살펴볼게요.


해외로 출국하기 전 온라인이나 고객센터 또는 로밍센터에 방문 신청하면 되는데요.






현지에 도착한 후 핸드폰을 껐다가 다시 켜는 것으로 간단하게 요금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의 온라인 로밍센터는 m.roaming.uplus.co.kr 에서 신청하면 되고,


로밍센터 전화번호는 1544-2996번으로 문의하시면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3. LG로밍 요금제 신청방법과 이용안내



이번에는 수동으로 LU로밍 수동 설정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OS와 아이폰 iOS 모두 설정방법이 써 있는데요.


이와같은 로밍 요금제는 국내 요금제에 포함되지 않고, 별도로 과금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상품은 데이터 전용 상품으로 음성이나 문자 요금과 가격은 종량으로 과금되고 있으니 꼭 신청하시기 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4. LG로밍 요금제 신청방법과 이용안내



LG로밍의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는 LTE망을 쓰는 것이 아닌 해당 국가 및 통신 사업자의 3G나 2G 망을 쓰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데이터로밍 요금제나 결합요금제와는 중복 가입이 불가능하고, 


한 번 가입하면 별도의 신청이 없어도 다음 번 출국 시에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가 자동 적용됩니다.


그리고 비 할인망 이용 시 데이터는 자동차단되고 있는데, 해지방법 역시 가입과 마찬가지로 LG 엘지 유플러스의 온라인 로밍센터  m.roaming.uplus.co.kr로밍센터 전화번호 1544-2996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LG로밍 요금제 신청방법과 이용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여러분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