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데이터무제한요금제 나에게 맞는 것은 무엇인가

2017. 3. 5. 07:32


오늘은 SK데이터무제한요금제 나에게 맞는 것은 무엇인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SKT는 올레 KT와 엘지 LG 유플러스와 더불어서 빅3의 이동통신사업자입니다.


그중에서 SK텔레콤은 가장 많은 가입자 수를 확보한 기업인데요.



스마트폰이 보급되고 많이 사용하면서 그와 관계된 요금제도 엄청나게 많이 생겼습니다.


초기에는 3G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도 있었지만 폐지되고 LET 통신을 사용하는 요즘는 일부 요금제에 한해서만 데이터무제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SK데이터무제한요금제 나에게 맞는 것은 무엇인가


SK데이터무제한요금제 나에게 맞는 것은 무엇인가


가장 먼저 T 시그니처 (티 시그니처) 요금제부터 살펴볼게요.


클래식과 마스터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부가세 포함하여 각각 88,000원과 11만원을 지불받는 요금제입니다.



음성통화와 문자는 집 전화와 핸드폰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각각 20GB, 35GB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매일 2GB를 추가제공하고 있으며 이들 데이터를 다 사용하면 그 이후에는 속도제어된 상태에서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사용가능합니다.




SK데이터무제한요금제 나에게 맞는 것은 무엇인가


이번에는 band YT 요금제입니다.


젊은층과 대학생들을 타겟으로 한 요금제라 할 수 있는데요.


문자와 음성통화는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내에는 데이터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합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11월 17일부터 올해 2017년 3월 31일까지 이며 1997년생과 1999년생에 한정하여 받고 있습니다.



SK데이터무제한요금제 나에게 맞는 것은 무엇인가


현재 SKT 요금제중에서 가장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band 데이터 (밴드데이터) 요금제입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밴드 데이터로 사용하고 있을텐데요.


가장 높은 요금과 가격을 지불하는 band 데이터 퍼펙트와 band 데이터 퍼펙트S 요금제가 바로 데이터무제한요금제입니다.


각각 11기가와 16기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하루 1일 2기가씩 추가해주다가 모두 소진하면 속도제어한 상태에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밴드데이터 모든 요금제는 옥수수 실시간 TV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데이터무제한요금제 나에게 맞는 것은 무엇인가


마지막으로 과거에 주력요금제였던 전국민 무한 요금제 시리즈도 있습니다.


전국민 85와 100, 퍼펙트무한은 각각 8기가, 12기가, 16기가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하루 2기가씩 추가하다가 속도제어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 과거의 요금제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SK데이터무제한요금제 나에게 맞는 것은 무엇인지 하나씩 살펴보았는데요.


결론은 단 하나입니다. 요금과 가격을 높은 것으로 사용하면 대부분 데이터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