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확인방법

2016. 11. 26. 13:37


우리나라는 인구수에 비해 영화를 굉장히 많이 보는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당 영화 관람 비율로 따지면 거의 세계 최고로 알고 있는데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보다보니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 CGV같은 영화관의 경쟁도 점점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명이라도 더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할인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확인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확인방법



롯데시네마는 국내 유통업계의 최강자 롯데그룹 산하의 영화관으로 영화 수입과 배급, 제작사입니다.


1999년 롯데시네마 일산점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국적으로 100여개가 넘는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서울 영등포점과 홍대, 청량리, 가산디지털, 신도림과 용산점이 있으며 수도권은 안양, 용인, 안성, 수원, 오산, 성남점등이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할인카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검색창에 입력한 뒤 검색이 되면 '할인가이드' 메뉴가 나오는데 그것을 클릭해보세요.



2.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확인방법



클릭을 해보니 롯데시네마에서 할인행사해주는 여러가지 할인카드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신용카드 회사와 제휴하여 카드할인과 포인트 할인, 이동통신사 할인과 상품권 할인을 모두 함께 실시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카드할인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구분없이 회사별 제휴카드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각 카드별로 청구할인이나 현장할인을 해주고 있는 것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청구할인은 카드값을 결제할 때 미리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되는 것을 의미하며 현장할인은 티켓을 구매할 때 바로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되는 것을 의미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확인방법



그밖에 OK캐시백이나 블루멤버스, GS포인트, S오일 포인트등의 여러가지 회사별 포인트 할인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포인트 적립과 소비내용은 각 각 회사별로 다르게 적용되고 있으며 현장할인을 해주고 있는지, 인터넷할인을 해주고 있는지의 여부도 모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롯데시네마 할인카드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영화뿐만 아니라 다른 레저와 문화생활도 좀 더 다양하게 즐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