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군인요금제 혜택과 신청방법

2017. 1. 22. 07:30


이번 시간에는 KT군인요금제 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KT는 가입자 수 기준 국내 제 2위의 이동통신 사업자인데요.






군인들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를 가장 먼저 실시한 통신사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KT에서 선보인 군인요금제인 나라사랑 요금제의 헤택과 신청방법, 가격 및 이용요금등의 정보에 대해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1. KT군인요금제 혜택과 신청방법



KT 군인요금제인 나라사랑 요금제는 군인들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입니다.


과거에는 군대에 입대하게 되면 핸드폰을 정지하거나 해지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었지만 현재는 통신사마다 이와같은 맞춤형 요금제가 많아져서 해지 및 정지를 하지 않는 경우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 요금제는 현재 복무중인 군인이거나 곧 입대 예정인 분들을 대상으로 가입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요금과 가격은 부가세 포함 월 16,39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군인요금제의 대표적인 혜택부터 살펴볼게요.



2. KT군인요금제 혜택과 신청방법



KT 군인요금제의 혜택으로는 첫번째, 군부대에서 나라사랑카드로 통화 시 유선번호 대신 내 핸드폰 번호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군부대 KT 전화기를 나라사랑카드로 이용하면 월 300분 무료통화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또한 수신문자와 부재중 전화를 PC와 컴퓨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매월 데이터 500메가를 적립할 수 있고, 최대 25개월동안 이월이 가능한데요.


올레 와이파이도 이용할 수 있어 핸드폰 데이터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이용요금의 10%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요금할인과 새로운 핸드폰 단말기를 할인받고 구매할 수 도 있습니다.



3. KT군인요금제 혜택과 신청방법



KT 군인요금제인 나라사랑 요금제의 가입대상과 이용요금 및 가격도 살펴볼게요.


현역 군인중에서 나라사랑카드 통화 서비스 가입자이면 누구나 가입을 할 수 있는데요.


나라사랑카드는 징병검사 및 군대 신검때 발급받거나 군 입대 전, 또는 군대내에서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레 KT 나라사랑카드 통화 서비스 가입은 080-2580-161번에 문의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4. KT군인요금제 혜택과 신청방법



마지막으로 KT군인요금제를 이용할 때의 꼭 알아둬야 할 사항에 대해서 설명해볼게요.


군대내에서 무료통화나 휴대폰 번호 표시는 부대 내 설치된 KT전화기에서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PC 문자 사용을 하기위해서는 KT 올레닷컴 ID와 비번을 알아야 하며 군 복무가 끝나면 자동으로 표준요금제로 변경이 되니 이러한 사실을 꼭 숙지해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KT군인요금제 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았는데요.


군 입대를 앞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희망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