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LG 소액결제 이용방법과 차단해지 하기

2017. 1. 30. 07:00


오늘은 LG 소액결제 이용방법과 차단해지 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면서 기존에 없거나 규모가 작았던 새로운 영역이나 시장이 개척되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모바일 결제 시장이 있는데요.


스마트폰은 손바닥의 작은 컴퓨터라 할 정도로 많은 게임과 어플 및 앱이 구동이 되고 있습니다.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어플이나 앱의 휴대폰 결제로 구입할 수 있고, 심지어는 자기 명의의 핸드폰으로 소액대출도 받을 수 있는 시대인데요.


이와같이 과거 2G폰에서는 작은 시장에 불과했던 모바일 결제 시장이 엄청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LG 소액결제 이용방법가 차단해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볼게요.



1. LG 소액결제 이용방법과 차단해지 하기



LG U+ 가입자 분들은 소액결제를 이용하여 게임 아이템 및 앱과 어플 구매, 기타 소액결제가 가능한데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결제할 때 핸드폰만을 이용해서 본인인증 절차만 거치면 간단하게 결제가 되고 있습니다.


결제금액은 핸드폰 요금과 함께 납부하는 결제 서비스이며 이용요금과 수수료는 전액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의 만 19세 이상인 가입자들은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결제한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되고 있죠.




2. LG 소액결제 이용방법과 차단해지 하기



위의 이미지는 LG 소액결제를 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물건이나 앱, 어플 및 기타 서비스를 구매할 때 결제수단을 휴대폰 소액결제로 한 다음에 차례차례 진행하면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운데요.






LG 소액결제의 한도는 월 30만원이나, VIP 등급의 고객들은 월 50만원 한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소액결제의 한도를 변경하거나 확인하고 싶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3. LG 소액결제 이용방법과 차단해지 하기



소액결제의 한도와 변경을 위해서는 LG 유프러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어플 및 앱, 고객센터 전화로 신청하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에 적힌 그대로 따라하면 되는데요.


주민등록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이용가능한 한도내에서 1만원 단위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하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면, 문자로 변경했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다는 것도 같이 기억해주세요.



4. LG 소액결제 이용방법과 차단해지 하기



이번에는 LG 소액결제를 차단해지 하는 방법입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어플과 앱,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거나 전국 대리점이나 결제대행업체의 결제창에서 차단 및 해지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차단신청과 차단해제 신청 모두 가능하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와같은 소액결제 차단해지 및 차단해제 신청외에 특정 결제에 대해 취소를 하고 싶을 때도 있을텐데요.


LG 핸드폰 소액결제는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하는 것이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에서 진행하고 잇습니다.


또한 온라인 게임이나 동영상, MP같은 음원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 월 내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5. LG 소액결제 이용방법과 차단해지 하기



휴대폰 소액결제는 비록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한 두 번 사용하게 되면 계속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정도로 중독성이 심한데요.


이러한 중독성을 방지하고 동시에 소액결제의 안전성을 위해 LG 유플러스에서는 비밀번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비밀번호 서비스는 결제를 할 때마다 결제인증번호를 설정하는 서비스로 무료로 이용가능한데요.


위의 이미지와 같은 채널로 비밀번호 서비스를 신청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LG 소액결제 이용방법과 차단해지 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꼭 필요한 만큼만, 자신이 감당할 수 있을 정도로 소액결제 해야한다는 것, 잊지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