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

2017. 1. 24. 13:20


오늘은 인천공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매 해 설이나 추석 연휴, 여름 바캉스 시즌과 겨울 휴가 시즌에는 해외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거의 매 년 출국자 수가 갱신될 정도로 해외여행은 일상화 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해외에 나가면 가장 불편한 점이 바로 핸드폰이나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각 통신사의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인천공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인천공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


2. 인천공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간


인천공항 1층


인천공항에서는 총 2군데의 SKT로밍센터가 있습니다. 1층과 3층에 흩어져 있는데요.


우선 1층의 로밍센터는 10번과 11번 Exit 사이, 6번과 7번 Exit 사이에 있습니다.


주 처리업무는 임대폰 반납 및 휴대폰 대여 및 렌탈, 어댑터 대여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6번 7번 로밍센터는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으며, 10번 11번은 오전 6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3. 인천공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


4. 인천공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



인천공항 3층


이번에는 인천공항 3층에 위치한 SKT 로밍센터입니다.


총 6개의 고객센터가 있는데요. 카운터 사이에 3개가 있고 면세구역에 2개, 탑승동에 하나가 위치해 있습니다.






근처에 KT나 LG 유플러스같은 다른 통신사의 로밍센터도 위치해 있어 찾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는데요.


업무 및 영업시간은 보통 오전 6시나 7시에 오픈하여 오후 21시나 22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처리하고 있는 업무는 자동로밍과 임대로밍과 관계된 것들이 대부분인데요.


3G 데이터 요금제부터 시작하여 하루 단위로 15,000원의 요금을 받는 T로밍 LTE 원패스와 일주일에 5만원하는 일본 LTE 데이터 7같은 LTE 전용 데이터 요금제 상품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음성과 음성+데이터 로밍 요금제도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로밍센터에서 문의하여 가입하면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인천공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



그외에..


그밖에 인천공항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의 로밍센터도 여러군데 있습니다.


강남이나 강북, 수원과 분당, 신촌, 안양과 인천, 일산, 의정부와 잠실에도 있으며,


용산이나 저 멀리 지방으로는 대구지점이 있는데요.


보통 토요일고 일요일같은 주말과 공휴일에는 업무를 하지않고 휴무하고 있으니 평일에 로밍 업무를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천공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즐겁고 행복한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