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모두 알아보자

2017. 2. 17. 07:09


오늘은 엘지 LG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엘지 LG유플러스는 통신 가입자 수 기준으로 국내 3위의 이동통신사입니다.






SKT와 KT에 비해 인지도가 확 떨어지지지만 요금제를 비롯한 가격면에서는 조금 저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실험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하여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LG유플러스 장기고객을 위한 혜택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1.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모두 알아보자


2.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모두 알아보자



LG U플러스 장기고객 혜택이란 LG유플러스를 2년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장기고객 서비스입니다.


총 4개의 혜택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데이터 2배 쿠폰 증정과 멤버쉽 보너스 포인트 지급, 핸드폰 수리비 지원, 유플러스 가족무한사랑 할인혜택등이 있습니다.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은 사용기간과 멤버쉽 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달라지는데요.


이중 사용기간 산정방법은 일시정지 기간은 제외되며 명의변경을 할 때에는 사용기간이 초기화되고 있습니다.



3.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모두 알아보자



LG유플러스 장기고객의 첫번째 혜택인 데이터 두배 쿠폰부터 살펴볼게요.


유플러스를 2년 이상 이용하면 고객감사쿠폰으로 데이터 2배 쿠폰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는 쿠폰으로 무료로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와 똑같은 용량의 데이터 충전이 가능한 쿠폰인데요.


데이터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이용가능합니다.



4.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모두 알아보자



이번에는 멤버쉽 보너스 포인트 지급 혜입니다.


LG유플러스 장기고객에게는 멤버쉽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5년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기존 보너스 포인트 대비 2배 더 확대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쉽 등급 (일반 - 실버 - 골드 - 다이아몬드 - VIP - VVIP) 에 따라서 지급이 되며 6개월 이상 연속 유지하면 그 다음달부터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5.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모두 알아보자



7년 이상 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한 초장기 고객에게는 유플러스에서 특별 회원 승급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7년 이상 사용한 일반 등급 이상의 멤버쉽 고객에게는 멤버쉽 최고 등급인 VVIP등급을 부여해주고 있는데요.






VVIP 등급의 혜택은 위의 이미지와 같이 쇼핑이나 영화, 외식과 교통부문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같은 영화관을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6.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모두 알아보자



여러분들은 지금 LG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세번째 혜택으로 핸드폰 수리비 지원 한도 서비스입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나 파손이 되서 AS를 받아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LTE 핸드폰을 사용 도중에 AS를 받을 경우 유상 수리비의 20 ~ 30%를 유플러스 측에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AS를 받는 시점의 멤버쉽 등급과 유플러스 사용기간에 따라 한도내에서 수리비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위의 이미지는 2017년 현재의 AS 수리비 지원표이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7.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모두 알아보자



수리비 지원한도 서비스는 위의 이미지와 같은 절차를 거치는데요.


U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접수하는 방법과 모바일 제조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접수하는 방법으로 나누어집니다.


수리비 지원한도 서비스는 핸드폰 자체의 파손 시에만 수리비가 지원되고 있으며, 수리 횟수와 상관없이 연간 한도내에서만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모두 알아보자



유플러스 장기고객의 마지막 혜택으로 가족무한사랑 할인서비스가 있습니다.


가족무한사랑 서비스는 가족간에 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한 다른 가족들과 결합하여 요금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가족무한사랑으로 결합한 가족합산의 유플러스 사용기간이 15년 이상 ~ 30년 미만이면 11,000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30년 이상일 경우에는 22,000원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에 대해서 모두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더 풍성하고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해주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