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뜰폰요금제 비교와 조회는 알뜰폰허브에서 하세요

2017. 2. 21. 17:20


오늘은 알뜰폰요금제 비교와 조회하기 좋은 알뜰폰허브 사이트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한달에 핸드폰 요금제로 얼마를 지불하시나요?






적게는 4 ~ 5만원에서 많게는 10만원 내외로 지불하고 있을텐데요.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면 그보다 훨씬 저렴한 요금과 가격으로 통신사 요금비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체국이나 이마트같은 대형마트나 다이소같은 유통업체에서도 알뜰폰을 판매하고 가입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알뜰폰요금제 비교와 조회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알뜰폰허브" 라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알뜰폰요금제 비교와 조회는 알뜰폰허브에서 하세요



알뜰폰허브는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 알뜰폰 전문 정보사이트입니다.


LTE 및 3G 휴대폰과 유심구매 및 7mobile이나 헬로모바일, 아이즈비전이나 CJ헬로비전같은 별정통신의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 및 조회해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접속하여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www.mvnohub.kr



2. 알뜰폰요금제 비교와 조회는 알뜰폰허브에서 하세요



위의 이미지는 알뜰폰허브에서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알뜰폰이 무엇인지 조회한 모습입니다.


통신료와 스마트폰 기기의 단말기 할부금을 합하여 한달에 얼마의 요금과 가격을 내야하는지 빨간 글씨로 알려주고 있으며, 가격 아래에는 별정통신사와 별정통신사가 임대하고 있는 통신망이 SKT인지 올레 KT, 엘지 LG유플러스 통신망인지도 모두 한 눈에 파악하게끔 꾸며져 있습니다.






갤럭시S7 엣지나 갤럭시노트, 얼마전 출시한 갤럭시 A5 2017이라든가 LG V20같은 최신핸드폰과 플래그쉽 휴대폰 모두 판매하고 있는데요.


LTE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3G 핸드폰도 판매하고 있어 최신의 기능이 필요없는 분들도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3. 알뜰폰요금제 비교와 조회는 알뜰폰허브에서 하세요



알뜰폰은 유심만 변경하면 기존에 쓰던 핸드폰을 알뜰폰 단말기로 바꿀 수 있는데요.


이와같은 유심과 관련된 판매와 관련 정보 일체도 모두 알뜰폰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심도 핸드폰 판매처럼 LTE 통신망인지 3G 통신망인지 구분하여 판매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현재 KT나 엘지 LG유플러스, SK같은 대형 통신망을 이용하다가 현재 쓰고 있는 모바일 기기를 그대로 알뜰폰으로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오직 유심만 변경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4. 알뜰폰요금제 비교와 조회는 알뜰폰허브에서 하세요



위의 이미지는 알뜰폰 요금제를 조건별 검색할 수 있는 옵션란입니다.


별정통신이 SK나 올레KT, LG유플러스 통신망중에서 어떤 통신망을 임대해 사용하는지 선택할 수 있으며,


휴대폰이나 유심 구매중 어떤 것을 구매할 것이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LTE 또는 3G 통신망을 선택하는데요.


음성통화와 문자량, 데이터량을 입맛에 맞게 설정한 뒤 검색을 하면 설정한 옵션에 맞게 검색결과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5. 알뜰폰요금제 비교와 조회는 알뜰폰허브에서 하세요



위의 이미지는 LTE SK통신망을 임대하는 별정통신으로 음성통화와 문자, 데이터량 모두 보통으로 검색한 알뜰폰이 무엇인지 검색한 화면인데요.


검색한 옵션에 맞게 검색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월 3만원 내외로 대형통신망의 요금제와 비교해보았을 때 매우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알뜰폰요금제 비교와 조회는 알뜰폰허브에서 해보라는 포스팅을 했는데요.


알뜰폰 가입을 해볼까 하는 분들은 꼭 한 번 씩 이용해보는 것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