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는 경기도 수원시에 있는 4년제 대학교로 수도권내에서는 인지도 있는 학교로 꼽힙니다.
과거 대우그룹이 인수하여 전폭적인 지지를 했으나 IMF때문에 그룹이 와해되면서 학교에 대한 지원도 적어질 수 밖에 없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주대학교 병원은 1,000여개의 병상을 갖추었으며 의료수익도 3,000을 넘길만큼 탄탄한 경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의료실적과 의료진 수준등을 살펴보아도 전국적으로도 상당한 규모의 병원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아주대학교 병원의 주차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아주대학교 병원은 총 1,500여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본관 지하주차장과 지상주차장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73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지하 주차장과 의과대학 옆에 주차할 수 있는 제 1 지상주차장, 체육관 옆과 병원 정문 후문 등에 위치한 지상 주차장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주차요금에 대해 살펴볼까요?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주간 요금을 받고 있으며,
저녁 10시부터 그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야간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주간 야간 모두 30분 동안은 무료로 주차가능하며 그 이상 10분당 주간은 500원 / 야간은 300원씩 주차비가 오르며 하루 최대 2만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 입원 및 보호자의 자동차는 좀 더 저렴하게 주차할 수 있는데요.
최대 6일동안 24,000원의 주차요금을 지불받고 있습니다. 6일 이후에는 하루 2,000원씩 추가됩니다.
아주대학교 병원의 주차장은 외래진료 환자나 응급실 환자, 장례식장 이용객, 입원 퇴원 환자등을 대상으로 무료로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종 예약 검사를 앞두고 있는 분들이나 외래진료 환자는 4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응급실 환자와 입원 퇴원 환자는 12시간동안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례식장 이용객들은 1시간동안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장례식장 사무실에서 도장을 받은 이용객들은 하루 7,000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대학교 병원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164 (원천동 산5)에 위치해 있으며,
자동차로는 동수원 IC와 수원 IC, 광교상현 IC등을 이용하여 빠르게 도착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주대학교 병원의 주차안내를 해보았는데요.
해당 병원을 이용하시는 모든 환자분들이 더 이상 아프지말고 완쾌하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