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X 고양시 행신역 주차장 요금과 이용안내

2016. 10. 4. 09:01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는 행신역이 있습니다.


경의중앙선과 KTX역을 겸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역으로, 근처에 일산신도시를 비롯한 경기도 수도권 서북부 지역의 광역 교통망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KTX를 탑승할 때에는 경부선은 서울역을 이용하고 호남선은 용산역을 이용하는데 반해 행신역은 한 공간에서 경부선과 호남선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탑승하는 인원이 적어 운행 횟수는 드물다는 치명적인 단점도 존재하는 역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양시 행신역의 주차장 요금과 기본적인 이용안내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 KTX 고양시 행신역 주차장 요금과 이용안내



행신역은 행신역을 중심으로 좌우에 한 개씩 총 2개의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 환승 주차장은 128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으며 주로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주차장입니다.


또다른 B 환승 주차장은 정기권 사용자 전용 주차장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총 87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데요.


A 주차장같은 경우에는 하루나 이틀같이 단지 이용자만 받았는데 이제는 장기주차 이용자들도 받는 것 같습니다.







2. KTX 고양시 행신역 주차장 요금과 이용안내



가장 중요한 행신역 주차장 요금입니다. 기본 요금은30분에 1,000원이며 그 후 10분당 300원씩 추가됩니다.


일일 하루 이용권은 1만원이며 한 달 월 정기권은 8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차와 장애인은 50% 감면 및 할인된 금액만 지불하면 되고 KTX 기차표를 구매한 분들도 기본요금은 30분에 1,000원으로 동일하게 받습니다.


만약 주차권을 분실했다면 1일 하루 1만원의 요금을 징수하는데요.


KTX 이용시 하루 1일 주차요금은 7,000원으로 구매한 KTX 티켓표나 승차권을 보여주면 할인된 금액을 적용받습니다.


모바일 어플에서 발권한 분들도 내역을 보여주면 감면 및 할인된 금액을 같이 적용받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양시 KTX 행신역의 주차장 요금과 이용안내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의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