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트레이더스 10월 휴무일 쉬는날 확인해보세요

2016. 10. 2. 10:39


민족 대명절 추석이 지나고 완연한 가을의 10월이 되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고 낮에도 별로 덥지않은 완전한 가을 날씨인데요.




대형마트와 각종 유통업계에서는 정부와 함께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10월 9일까지 열리며 유통업계에 따라 11일,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이마트에서도 보다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와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2016년 10월의 이마트 휴무일과 쉬는날이 언제인지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이마트 16년 10월 휴무일 쉬는날



10월 7일 충청 아산점을 시작으로 10월 9일에 대부분의 이마트 매장이 휴무일로 지정되어 쉴 예정입니다.


그 뒤 10일에는 경기 고잔점과 안산점, 충주점이 쉬는날이며 12일 수요일에도 꽤 많은 매장이 쉬는날로 지정되었는데요.




서울에 위치한 이마트 매장은 이 날 휴무일이 아니네요.


그리고 23일 일요일에도 많은 매장이 쉬는날인데요.


서울 구로점과 목동점, 수색점, 신도림, 이수, 청계천을 비롯해서 경기도의 분당, 성남, 수원, 수지, 안산, 동탄, 의정부 매장들이 모두 쉴 예정입니다.




트레이더스 16년 10월 휴무일 쉬는날



이마트 계열인 트레이더스는 창고형 매장으로 코스트코처럼 가입이나 결제수단에 제한이 없어 이용하기에 좋은 대형마트인데요.


창고형 대형마트 역시 법률에 의해 한달에 2번씩 꼬박꼬박 휴무일로 지정하여 쉬어야 합니다.


10월 23일 일요일에 가장 많은 트레이더스 매장이 쉬는날로 되었는데 일요일에 영업을 못하니 많이 아쉬울 것 같습니다.


물론 고객도 마찬가지겠죠.




오늘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의 10월 휴무일과 쉬는날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환절기인 만큼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