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0월 롯데마트 빅마트 쉬는날 휴무일 언제인가요

2016. 10. 2. 10:40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10월 내내 열리는 2016년 10월입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내수진작을 위해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정부가 힘을 합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골자인 세일행사인데요.




뉴스에서는 작년에 비해 백화점에서만 약 30~40%의 매출 신장이 일어났다 합니다.


백화점뿐만 아니라 대형마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10월의 롯데마트와 빅마트의 쉬는날과 휴무일이 언제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0월 롯데마트 빅마트 쉬는날 휴무일



골목상권과 재래시장과의 상생이라는 대명분(?!) 아래 국내에서 영업하고 있는 모든 대형마트는 한 달에 2번씩 휴무일을 지정하여 반드시 쉬어야 합니다.


범국가적인 세일 행사를 하는 10월에도 어김없이 쉬어야 하는데요.


롯데마트는 다가오는 9일 일요일과 23일 일요일에 거의 대부분의 매장이 쉴 예정입니다.


서울 강변, 서울역, 송파, 잠실, 청량리, 영등포와 경기도의 광교, 서현, 송도, 수원, 수지, 청라, 판교, 영통등 많은 매장의 휴무일인데요.


위의 이미지에서 롯데마트의 창고형 대형마트인 빅마트의 휴무일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10월 12일과 26일에도 고양이나 김포, 안성, 오산, 구미, 김천 등 많은 매장이 휴무일로 지정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10월의 롯데마트와 빅마트의 쉬는날과 휴무일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아침 오후로 일교차가 매우 크니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