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의도성모병원 셔틀버스와 주차안내

2016. 11. 24. 08:27


성모병원은 가톨릭대학교의 부속 병원으로 삼성병원과 아산병원, 연세대의 세브란스병원과 서울대학교병원등과 함께 국내 빅5, 5대 메이저 병원중에 한 곳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전국에 총 8군데 지역에 병원이 있으며 서울에는 강남과 여의도에 위치해 있는데요.


여의도 성모병원은 백혈병 치료와 눈 수술에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의도 성모병원 셔틀버스와 주차장 이용안내를 해볼까 합니다.


바로 가볼게요.



1. 여의도성모병원 셔틀버스와 주차안내



우선 여의도 성모병원의 주차안내부터 하겠습니다.


여의도 성모병원은 총 40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병원 규모에 비해 주차장 확보가 덜 된 느낌을 지울 수가 없는데요.


지상에는 자동차 120여대가 주차할 수 있는 철골주차장고 후문출입구 근처와 정문입구에 마련된 지상주차장이 있으며 지하에는 약 200여대가 주차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은 365일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주차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간 : 오전 8시부터 오후 22시까지 / 30분 기본시간 무료 / 그 후 15분 초과시마다 1,000원씩 추가

심야 : 오후 22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 30분 기본시간 무료 / 그 후 30분 초과시마다 500원씩 추가



2. 여의도성모병원 셔틀버스와 주차안내



여의도 성모병원에서는 특정 환자와 고객들을 위해 주차요금을 감면 및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입원과 퇴원환자, 수술 및 응급실 환자, 종합검진 대상자들은 모두 당일 8시간동안 주차장 무료이용이 가능하고 외래진료 및 검사 환자, 일반 검진환자등은 4시간동안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주차정산은 본관 1, 2층과 철골주차장 2층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여의도성모병원 셔틀버스와 주차안내



마지막으로 여의도성모병원 셔틀버스 시간표와 노선에 대해서도 살펴볼게요.


여의도성모병원은 교통이 좋은 곳에 위치하여 길찾기가 매우 수월한데요. 처음 방문하는 분들도 병원 가는길이 매우 쉽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병원 자체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특히 지하철 이용환자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의도 성모병원의 셔틀버스 노선은 총 2개가 있습니다.


하나는 지하철 1호선 대방역과 9호선 샛강역, 병원사이를 오고가는 노선이며 / 또다른 하나는 지하철 9호선과 5호선 더블 전철역인 여의도역과 병원사이를 오고가는 노선인데요.






운행시간과 배차간격은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 운행시간은 새벽과 저녁을 제외하고 오전 오후 모두 운행하고 있으며 배차간격도 한 시간에 3~4대가 다닐만큼 넉넉하게 운행하고 있는데요.


다만, 토요일은 오전까지만 / 공휴일은 운행하지 않고 있다는 것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의도성모병원 셔틀버스와 주차이용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렸는데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