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요금납부 문자알림서비스 신청방법

2016. 11. 26. 13:34


현재는 집전화는 없어도 휴대폰은 있는 시대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휴대폰을 갖고 있습니다.


코딱지만한 초등학생 저학년도 휴대폰을 갖고 다니는 시대인데요.


휴대폰 요금제가 여러가지 많은 많은 만큼 부가서비스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듣도 보지도 못한 부가서비스중에는 유료도 있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KT올레 이용자에게 도움되는 포스팅을 할까하는데요.


KT요금납부 문자알림서비스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KT요금납부 문자알림서비스 신청방법



KT올레의 요금납부 알림서비스는 LTE 스마트폰이나 기타 일반 핸드폰같은 휴대폰 요금이 납부되면 문자SMS로 알려주는 알림서비스입니다.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던지간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은행이나 신용카드로 결제하거나 현금이나 신용카드, 전용계좌나 지로납부등으로 핸드폰 요금을 납부할 경우 요금납부 확인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인데요.






SMS 문자 통보 내용으로는 KT요금납부일자와 납부방법, 납부금액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면 은행자동이체 납부 : 11/20 기업은행계좌로 자동이체된 olleh 요금 55,870원이 납부확인 되었습니다.


그리고 문자 발송 시점은 자동이체나 지로납부는 수납반영일 다음날 오전에 하고 있으며, 기타 1회성 납부는 수납반영 시점에 바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올레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바로 신청할 수 있는데요.


바로가기     http://bit.ly/2eMmTan


위의 이미지와 같이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간단하게 신청접수할 수 있습니다.



2. KT요금납부 문자알림서비스 신청방법



신청접수를 하게되면 위와같이 몇가지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하게 되면 접수가 완료되는데요.


KT올레닷컴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더라도 신청접수가 가능합니다.


KT요금납부 문자알림서비스는 이와같이 올레닷컴 사이트와 KT고객센터 콜센터 국번없이 100번 및 올레플라자나 KT대리점에 방문해서 신청할 수 도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T요금납부 문자알림서비스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폅보았는데요.


일반 휴대폰이나 3G 스마트폰이나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 등 핸드폰 요금제에 상관없이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