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영화예매 혜택과 할인대상 안내

2016. 11. 29. 16:52


KT영화예매 혜택과 할인대상 안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국내에는 KT와 SK텔레콤, 엘지유플러스의 3대 대형 통신사가 영업하고 있는데요.


저마다의 멤버쉽카드를 발급하여 통신요금을 할인해주거나 각종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에 이어 만년 2등 통신사인 KT 역시 올레 멤버쉽카드가 있는데요.






회원등급에 따라 또는 보유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무료 영화보기가 가능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T올레 멤버쉽 카드를 이요한 KT영화예매 혜택과 할인대상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1. KT영화예매 혜택과 할인대상 안내



가장 먼저 살펴볼 것은 VIP 등급의 무료영화보기입니다.


VIP 초이스 통합 월 1회, 연 12회 무료로 영화예매가 가능한데요.


영화관은 CGV나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등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영화보기 대신 스타벅스나 커피빈,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스카이 허브라운지등에서 다른 서비스를 이용해도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KT올레 멤버쉽 혜택을 받기위해 등급이 어떻게 되는지는 올레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KT영화예매 혜택과 할인대상 안내



위의 이미지는 VIP 등급의 KT영화예매를 이용했을 때 각 영화관별 이용안내를 표시한 이미지인데요.


주의해서 살펴볼 것은 포인트 차감 여부와 서비스가 제공되는 영화관이 따로 있으니 이러한 점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는 일반 상영관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CGV는 골드클래스같은 프리미엄 좌석도 제공해주는데 이때에는 50%만 할인해주고 있네요.



3. KT영화예매 혜택과 할인대상 안내



이번에는 골드와 실버, 화이트와 일반등급의 KT올레 멤버쉽 카드 소지자의 할인혜택입니다.


VIP등급은 제외한 골드와 실버, 화이트와 일반등급의 멤버십분들은 오직 CGV 일반상영관의 일반좌석에 한해 영화예매가 가능한데요.






CGV골드클래스나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는 예매가 불가합니다.


그리고 할인된 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되고 있으며 입장료나 티켓 금액이 8,000원 이하일 때에는 KT영화예매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4. KT영화예매 혜택과 할인대상 안내



마지막으로 올레 멤버쉽 카드의 KT영화예매 혜택을 이용할 때 어떤 점을 유의해야 하는지 살펴볼게요.


KT멤버십의 등급과 보유 포인트는 앞서 이야기했지만 올레닷컴 홈페이지나 KT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조회가 가능하고,


위의 이미지에서 빨갛게 표시되고 언급된 영화관에서는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KT영화예매 혜택과 할인대상에 대해 안내해드렸는데요.






포인트 모으라고 열심히 결제한 여러분들에게 좋은 할인 행사, 서비스인 것 같아 소개해보았습니다.


KT영화예매 서비스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