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 할인카드 모두 모아봤습니다

2016. 12. 13. 16:58


이번 시간에는 CU 할인카드를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CU는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프랜차이즈로 국내 편의점 업계에서는 가장 큰 규모와 점유율을 확보한 편의점입니다.






GS25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과 함께 메이저 편의점으로 편의점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데요.


요즘의 편의점은 편의점 택배와 공과금 납부, 도시락 판매등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많이 시행하고 있어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매 년 편의점 업계는 무섭게 성장중입니다.



1. CU 할인카드 모두 모아봤습니다



CU 할인카드는 크게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와의 제휴카드와 멤버쉽 카드등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우선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이용한 제휴카드 할인카드는 삼성카드와 현대카드, 신한카드와 하나카드등이 눈에 띄는데요.


카드에 따라서 다르지만 보통 결제할 때마다 15~20%의 청구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포인트 적립과 사용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시간대에 따라 캐쉬백으로 결제금액을 돌려주기도 하며 판매품목에 따라 할인폭이 달라지는 등 할인카드마다 내용이 다르니 위의 이미지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1. CU 할인카드 모두 모아봤습니다



계속해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와의 제휴카드를 이용한 CU 할인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CU편의점에서는 아침애 행사라 하여 몇 가지 품목을 정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신한카드에서는 아침애카드가 따로 있어 더욱 더 저렴하게 해당 행사와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민카드와 우리카드, 하나카드등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결제금액의 2%를 CU멤버쉽 포인트로 적립해주거나 OK캐쉬백으로 적립해주는 등 카드마다 내용이 다르니 사용하시기 전에 이러한 내용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CU 할인카드 모두 모아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멤버쉽카드와의 제휴로 CU편의점에서의 할인카드입니다.


가장 먼저 SKT 멤버쉽카드가 있는데요. 멤버쉽 등급에 따라 할인  금액이 달라지고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다른 통신사, KT멤버쉽 카드나 LG 유플러스는 CU 할인카드가 없는 것을 알 수 있네요.






그리고 파리바게뜨로 유명한 해피포인트 카드도 결제금액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다만 적립이 안되고 있네요.


그밖에 오렌지 카드도 있으니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CU 할인카드를 모두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폭넓은 할인카드가 더 많아졌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