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국대학교병원 주차안내입니다

2016. 12. 21. 16:57


오늘은 건국대학교병원 주차안내를 해볼까 합니다.


건국대학교 병원은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해있으며 건국대학교 부속 병원이기도 합니다.






서울 북동부 지역을 대표하는 종합병원으로 광진구민들을 중심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건국대병원의 주차요금과 할인 및 감면 정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건국대학교병원 주차안내입니다



건국대학교 병원은 지상 1층과 지하 2층에서부터 지하 4층까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총 700여대의 자동차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위의 이미지는 병원의 주차안내도입니다.


지하철 7호선 건대입구역을 지나 병원입구에 들어오면 지하주차장 입구가 보이는데요.


택시승차장 맞은편에는 장례식장 입구와 병원 입구, 응급센터등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건국대학교병원 주차안내입니다



건국대학교병원 주차요금도 살펴볼가요?


365일 24시간 내내 이용이 가능한데요.


입차 후 30분동안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그 후에는 10분 초과시 5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례식장에 문상 고객들은 1시간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1일 하루 주차권은 1만원 / 일주일 주차권은 5만원의 가격을 지불받고 있는데요.


계산과 결제는 주차관리소에서 하면 됩니다.




3. 건국대학교병원 주차안내입니다



마지막으로 환자와 보호자, 여러 고객을 위해 주차요금을 할인 및 감면해주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환자는 8시간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응급실 환자는 하루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입원 퇴원 환자와 수술 환자는 당일 날 무료 / 면회객은 공휴일에 한정해서 1시간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장애인 차량은 50% 감면받을 수 있으니 이러한 사실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시간에는 건국대학교병원 주차안내를 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의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