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파존스 할인카드 무엇이 있나요

2016. 12. 25. 07:18


이번 시간에는 파파존스 할인카드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파파존스 피자는 도미노 피자나 미스터 피자, 피자헛같이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지는 못하지만,






외국계의 대형 체인점인 만큼 탄탄한 영업전략과 다양한 메뉴, 다채로운 할인행사로 꾸준히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데요.


파파존스의 할인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어떤 할인행사를 하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파파존스 할인카드 무엇이 있나요



가장 먼저 통신사 할인카드부터 살펴볼게요.


SKT와 KT, LG 엘지유플러스 등 국내 3대 통신사의 모든 멤버쉽카드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T 멤버십 포인트카드를 이용하면 구매 금액의 15%, 또는 CIP 등급일 경우 30% 차감 결제가 가능하며,


KT 올레 멤버쉽 카드와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카드도 같은 내용으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 파파존스 할인카드 무엇이 있나요



이번에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할인카드를 살펴볼게요.


현대카드와 신한카드,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현대카드는 M포인트로 최고 50%까지 차감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한카드의 마이신한 포인트도 최고 50% 차감 결제가 가능하며, 삼성카드는 최고 30%, 매주 화요일에는 40% 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3. 파파존스 할인카드 무엇이 있나요



그리고 파파존스 전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한 상품권도 있는데요.


한국문화진흥에서 발행한 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은 5,000원 권과 1만원권을 사용가능하며, 해비머니 상품권은 3,000원과 5,000원, 1만원권으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이밖에도 파파존스 직영매장에서 매주 화요일 배달 주문을 하거나 포장주문을 하면 40%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매장별 할인, 매월 할인, 모바일의 웹페이지나 어플 앱에서 온라인 주문시 20%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파존스를 주문하게 되면 복권처럼 코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쿠폰이 발급해주는 할인행사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파파존스 할인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린 정보로 좀 더 저렴하게 파파존스에서 주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