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등급 살펴보자

2016. 12. 31. 08:57


이번 시간에는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등급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LG 엘지유플러스는 국내 이동통신사 가입자수 3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형 통신사입니다.






모든 통신사가 그렇듯 엘지 유플러스에서는 자사의 고객들에게 멤버쉽카드를 발행하여 다양한 할인행사와 혜택을 부여하고 있는데요.


요금제에 따라 등급을 나누어서 엘지 멤버쉽 포인트 사용과 적립을 차별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등급안내를 해볼게요.




1.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등급 살펴보자



- LG 엘지유플러스 멤버쉽카드 등급은 어떻게?


위의 이미지는 엘지 멤버쉽 포인트의 등급을 나타낸 표입니다.


가입하고 있는 핸드폰과 휴대폰 요금제의 월정액을 기준으로 하고 있는데요.


한 달에 93,500이상의 요금제 사용시 VVIP 등급을 받게 되고 88,000원 이상에는 VIP 등급을 받게 됩니다.


순액 요금제는 별도의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등급은 VVIP와 VIP, 다이아몬드와 골드, 실버와 일반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등급에 맞춰 연간 적립할 수 있는 엘지 멤버쉽 포인트 한도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등급 살펴보자



엘지 멤버쉽 혜택, 하나


엘지 멤버쉽카드는 나만의 콕이라 하여 총 4가지 주력기능을 한 카드로 발급됩니다.


쇼핑할 때 할인 및 적립이 가능한 쇼핑카드와 자주 외식하는 분들에게 좋은 푸드카드, 영화할인과 영화예매를 무료로 할 수 있는 영화카드, 교통기능이 주력인 교통카드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우선 쇼핑에 최적화된 나만의 콕 쇼핑카드 혜택입니다.


인터파크 도서와 지마켓에서 엘지 멤버쉽 포인트 등급에 따라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도 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3.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등급 살펴보자



엘지 멤버쉽 혜택, 두울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엘지 멤버쉽카드를 이용하여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같은 국내 대형 영화관에서의 영화예매와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들 영화관의 제휴카드로 자주 쓰이고 있으니 영화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4.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등급 살펴보자



엘지 멤버쉽 혜택, 세엣


TV를 켜보면 어떤 방송국이나 어떤 시간대이든지간에 무조건 먹는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지겨울 때가 있을만큼 많이 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먹은 것에 많은 분들이 관심이 갖고 있다는 것이며 외식을 자주 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증거가 아닐가 생각이 듭니다.


엘지 멤버쉽카드 나만의 콕 푸드 카드도 스타벅스나 파파이스, 탐앤탐스에서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5.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등급 살펴보자



엘지 멤버쉽 혜택, 네엣


엘지 유플러스와 티머니, 씨티카와 제휴를 맺어 티머니 교통카드를 이용하거나 씨티카를 이용할 때 등급에 따라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티머니는 VVIP와 VIP 등급 기준으로 4,000원을 무료로 충전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와 골드 등급은 충전금액의 30%을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6.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등급 살펴보자



마지막으로 LG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들도 많은데요.


이들 사용처는 전에 포스팅으로 써논 것이 있기에 그것으로 대체해보겠습니다.



사용처가 생각보다 많으니 하나씩 하나씩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과 등급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플러스 고객들에게 도움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해보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