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

2017. 2. 3. 07:23


오늘은 부산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을 알려드릴게요.


과거와 다르게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자주 가고 있습니다.






인천공항이나 김포공항등에서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것도 좋지만 가까운 일본이나 대마도등을 갈 때에는 운치있게 배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와같이 선박을 이용하여 일본여행을 갔다오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부산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부산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


2. 부산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



부산항 SKT로밍센터는 부산시 동구 초량동에 있는 부산항 국제여객 터미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동로밍과 임대로밍같은 SKT 통신사의 로밍과 관계된 업무를 처리하고 있는데요.


운영시간과 이용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9시 30분까지입니다.






부산항을 이용한다는 것은 곧 일본여행을 한다는 것으로 받아들여도 무관한데요.


SKT에서는 일본과 관계된 로밍 상품으로는 일주일동안 38,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일본 3G데이터 7 요금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LTE 데이터 로밍은 7일에 55,000원 하는 일본 LTE 데이터7 요금제가 있는데요.


이외에도 음성과 데이터 로밍 요금제가 다수 준비되어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3. 부산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



부산항에서 로밍 업무를 봐도 되지만 전국에 마련된 SKT 로밍센터에서도 미리 업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서울은 강남과 강북, 신촌과 영등포, 잠실, 을지로와 용산에 해당 고객센터가 있으며,


그외에 분당과 안양, 일산과 의정부, 대구등에 로밍센터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산항 SKT로밍센터 위치와 운영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즐겁고 안전한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