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LPoint 엘포인트 적립 어디서 하나요

2017. 1. 13. 08:50


이번 시간에는 LPoint 엘포인트 적립 어디서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LPoint 엘포인트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편의점이나 호텔, 패밀리레스토랑과 영화관등의 전 휴사의 멤버쉽 포인트를 합쳐 현금처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쉽 포인트 제도입니다.






롯데그룹 산하의 유통기업과 쇼핑몰, 매장에서는 물론 인터넷 쇼핑몰과 롯데그룹에 속하지 않은 일반 기업와의 제휴로 인해 사용처도 많고 적립처도 많은데요.


롯데측에서는 엘포인트에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중에서 LPoint 엘포인트의 적립처가 어디어디인지 살펴볼게요.



1. LPoint 엘포인트 적립 어디서 하나요


쇼핑


가장 먼저 쇼핑부문부터 살펴볼게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분없이 모두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적립처에 따라 적립률이 달리 책정되고 있으니 꼭 이미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롯데닷컴과 롯데마트, 빅마트와 하이마트, 롯데홈쇼핑에서 적립할 수 있으며,


롯데슈퍼와 토이저러서, 세븐일레븐과 후지필름에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롯데면세점과 롯데아울렛, 웅진과 인터파크 도서, 블랙야크와 교보문고, 핫트랙스, 슈메이커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LPoint 엘포인트 적립 어디서 하나요


이번에는 외식부문입니다.


롯데리아와 엔젤인어스 커피전문점, 보네스뻬에서도 적립할 수 있는데요.


그외에 크리스피크림도넛과 TGI 프라이데이, 나뚜루팝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0.5%까지 엘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것과 반대로 보네스뻬에서는 무려 5% 적립을 해주고 있는데요.


보네스뻬는 롯데산하의 제과전문점으로 아직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브랜드라서 엘포인트 적립률을 꽤 높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3. LPoint 엘포인트 적립 어디서 하나요



LPoint 엘포인트 적립처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여가부문인데요.


롯데월드와 아쿠라리움, 롯데 워터파크와 야구팀인 롯데 자이언츠에서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시네마와 에쓰오일, 카셰어링 업체로 유명한 그린카는 물론, 롯데렌터카와 정수기로 유명한 코웨이, 대한항공과 SKT같은 이동통신사로 모두 LPoint 엘포인트 적립처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4. LPoint 엘포인트 적립 어디서 하나요



마지막으로 엘포인트 적립처입니다. 금융과 관계된 적립처인데요.


롯데카드와 롯데손해보험, 교통카드로 유명한 캐시비, 상품권으로 유명한 컬쳐랜드와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은 모두 LPoint 엘포인트롤 전환이 가능한데요.


그밖에도 유안타증권은 계좌를 개설하거나 100만원 이상의 주식거래를 하면 5,000 롯데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LPoint 엘포인트 적립 어디서 하는지 알려드렸는데요.


엘포인트를 자주 적립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기를 희망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