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가박스 할인카드 알아보고 가세요

2016. 12. 3. 10:00


이번 시간에는 메가박스 할인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우리나라는 전세계적으로 영화를 무척이나 많이 보는 나라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래서 할리우드 스타들이 매 번 새로운 영화를 찍을 때마다 꼭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이유가 국내 영화시장이 그만큼 크다는 것을 증명하는 이유라 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도 무척이나 좋은 편인데요. CGV나 롯데시네마와 함께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대명사인 메가박스도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1. 메가박스 할인카드



첫번째로 살펴볼 메가박스 할인카드는 멤버쉽 제휴카드입니다.


삼성카드와 신한카드가 주를 이뤄 총 9종의 카드로 결제하면 청구할인 혜택등을 받을 수 있는데요.


현장할인과 인터넷 예매 할인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2. 메가박스 할인카드



이번에는 메가박스 할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입니다.


삼성카드서부터 시작하여 국민카드와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기업은행카드등 국내에서 영업하고 있는 대부분의 카드회사들은 거의 지원을 다하고 있는데요.






그 숫자가 너무 많아 캡쳐를 다 하지 못했습니다.


미쳐 다루지 못한 할인카드는 포스팅 맨 아래에 링크를 달아두었으니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이나 더 많은 할인카드를 보고자 하시는분들은 맨 아래에 있는 링크를 꼭 클릭해보세요.



3. 메가박스 할인카드



이번에는 통신사 할인카드와 각종 멤버십 포인트 할인카드입니다.


통신사 할인카드는 SKT 멤버쉽카드와 KT 멤버쉽 카드가 있으며 유플러스 멤버쉽카드도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자동차의 블루멤버스와 현대오일뱅크, GS포인트, 해피포인트 카드, 오케이캐쉬백 할인카드, 하나포인트 카드등도 모두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멤버십 포인트 할인카드는 포인트 점수에 따라 그리고 등급에 따라 이용에 제한을 걸어두는 경우가 많으니 아래 링크를 눌러 접속한 뒤 더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4. 메가박스 할인카드



5. 메가박스 할인카드



마지막으로 상품권과 영화관람권도 같이 살펴볼게요.


상품권은 문화상품권과 도서문화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현대백화점과 AK백화점 상품권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메가박스 영화관람권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주의해야 할 점은 경품용이나 모바일 상품권은 사용이 안되며 현대백화점 상품권일 경우 일부 지점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모든 상품권은 현장 매표소에서만 이용가능한 것도 꼭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이번 시간에는 메가박스 할인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아래 링크는 모든 할인카드의 자세한 할인내역을 알려주고 있으니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http://bit.ly/2gJI3X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