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2016. 12. 21. 13:36


오늘은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제목의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수많은 상품권이 있습니다.


홈쇼핑이나 주유소 상품권도 있고 대형마트나 백화점에서 발행하는 상품권도 있으며 도서문화상품권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해피머니 컬쳐랜드 문화상품권과 오늘 살펴볼 북앤라이프의 도서문화상품권도 있습니다.


북앤라이프의 도서문화상품권은 지난 1991년부터 발급된 국내 최초의 상품권이기도 한데요.


이번시간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사용처가 어디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처



1.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가장 먼저 오프라인 사용처부터 살펴볼게요.


유명한 빵집이죠? 뜌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 아트박스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같은 영화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계절밥상과 더스테이크하우스, GS슈퍼마켓, 피자헛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2.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3.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비비고와 KFC,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빕스와 아웃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교보문고의 핫트랙스와 알파문구, 오피스디포,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북스리브로, 반대인루니스의 서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GS25같은 편의점에서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사용처



4.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여기서부터는 도서문화상품권의 온라인 사용처입니다.


온라인 사용처에서의 사용법과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해당 사용처에서 물건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뒤 결제창을 보면 도서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것을 선택한 뒤에 결제를 진행하면 누구나 손쉽게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온라인 사용처는 교보문고와 메가스터디, 영풍문고와 예스24, 반디앤루니스등이 있습니다.



5.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또다른 온라인 사용처로는 알파몰과 롯데홈쇼핑, GS샵과 씨제이몰 CJ몰, 현대 홈쇼핑등이 있는데요.


곰티비와 아프리카TV, CGV와 KT 음악사이트인 지니와 멜론, 벅스같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6.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그밖에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와 게임 머니와 캐쉬를 충전할 때에도 북앤라이프의 도서문화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느데요.


이밖에도 많은 사용처가 있으니 더 많은 사용처와 제휴처, 가맹점을 살펴보고자 하는분들은 맨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용처 살펴보기     http://bit.ly/2hNSTcE


이번 시간에는 도서문화 상품권의 사용처가 어디어디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는 좀 더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