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T 벅스 익스트리밍 혜택과 가입해지 방법

2017. 1. 11. 08:46


이번 시간에는 SKT 벅스 익스트리밍 혜택과 가입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현재 국내에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삼성의 멜론이나 벅스, 네이버 뮤직, 엠넷등의 음악듣기 스트리밍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대부분의 수입을 실시간 음악듣기와 다운로드 여부에 따라 이용권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근래 들어서는 이동통신사와 협력 및 제휴하여 통신사의 부가서비스나 새로운 이용권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SKT 벅스 익스트리밍 혜택과 가입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1. SKT 벅스 익스트리밍 혜택과 가입해지 방법



SKT 벅스 익스트리밍이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인 벅스뮤직의 실시간 음악듣기 서비스와 데이터 무제한으로 PC 컴퓨터에서 재생가능한 서비스입니다.


SKT 티월드의 부가서비스로 가입할 수 도 있으며, 벅스뮤직의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할 수 도 있는데요.


데이터 사용량과 용량 걱정없이 부가세 포함 월 6,6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KT 핸드폰이나 휴대폰 가입자만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그외 KT나 LG 엘지 유플러스 고객들은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SKT 벅스 익스트리밍 혜택과 가입해지 방법



SKT 벅스 익스트리밍 상품은 SK텔레콤 모바일 가입 고객은 PC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 언제 어디서나 벅스 뮤직을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무제한으로 듣고, 스마트폰에 저장 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는 물론, PC와 컴퓨터등 모든 기기에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무제한 저장 (DRM 다운로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가장 좋은 것은 벅스뮤직에서 음악듣기를 하면 데이터 사용량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다만, 3G나 LTE등의 환경에서는 FLAC 원음 음질로 재생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이나 갤럭시같은 스마트폰하에서는 통신망을 이용하여 FLAC 음질을 지원하지 않는 것이죠.



3. SKT 벅스 익스트리밍 혜택과 가입해지 방법



이번에는 SKT 벅스 익스트리밍의 가입방법과 해지 탈퇴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가입은 벅스에서 마련한 이용권을 구매해도 되고 SKT통신사에서은 위와같은 방법으로 가입과 해지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T world 티월드나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0011번으로 문의하거나 전국의 지점 및 대리점에서 가입신청하면 되는데요.


반대로 해지방법은 T world 티월드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바로 해지 및 탈퇴가 가능합니다.



4. SKT 벅스 익스트리밍 혜택과 가입해지 방법



그밖의 이 상품을 이용할 때의 주의사항과 고객이 알아두면 좋은 사항에 대해서 설명한 이미지인데요.


이용하기 전에 한 두번 읽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SKT 벅스 익스트리밍 혜택과 가입해지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


앞으로도 더 멋진 서비스와 상품을 많이 개발해서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