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7년 2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

2017. 2. 2. 08:59


오늘은 2017년 2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2017년 새해도 어느새 한 달이 지나갔습니다. 세월이 참 빨리도 가는 것 같은데요.






2월달이 지나가면 금새 3월이 되고 봄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대형마트에서도 겨울 시즌을 마무리하고 봄 시즌을 준비하는데 분주할 것 같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2월의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의 휴무일과 쉬는날이 언제인지 살펴볼게요.



1. 17년 2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



2월 6일 월요일에는 인천점을 시작으로 2월의 휴무일을 시작합니다.


뒤이어 8일 수요일에는 인천공항과 스타필드 하남, 과천, 김포한강, 남양주, 덕이, 도농, 별내, 안성, 안양, 양주, 여주와 오산, 진접, 킨텍스, 파주운정, 평촌, 포천, 풍산과 하남, 화정, 보령, 경산, 구미와 김천, 상주와 안동점이 모두 휴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울산과 학성, 강릉과 원주, 태백점도 쉬는날입니다.


2월 10일 금요일에는 대부분의 이마트 매장이 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서울에서는 가든파이브, 가양, 구로, 마포공덕, 명일, 목동, 미아, 상봉, 성수, 수색, 수서, 신도림, 신월과 양재, 역삼, 영등포, 왕십리, 용산, 은평과 이문, 이수, 자양, 장안, 창동, 천호, 쳥계천, 하월곡점이 쉬는날입니다.






또한 검단과 계양, 동인천과 송림, 연수, 경기광주, 광교, 광명소하, 구성, 동백, 보라, 동탄, 부천, 분당, 산본, 서수원, 수원, 시화, 용인, 의정부, 이천, 죽전, 중동, 평택, 화성봉담, 흥덕점이 쉴 예정입니다.


지방에서는 대전터미널, 월평, 세종, 서산, 아산, 천안서북, 펜타포트, 청주, 제천, 감삼, 만촌 대구, 성서, 월배, 칠성, 김해, 마산, 양산, 진주, 창원, 통영, 부산 금정, 문현, 사상, 서면, 해운대, 광산, 광주, 상무, 군산, 남원, 익산과 전주, 목포와 순천, 여수, 동해, 속초, 춘천점 등이 모두 휴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2. 17년 2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



2월 22일 수요일에는 어떤 이마트 매장이 쉴까요?


인천공항과 인천점, 과천과 남양주, 덕이, 별내, 도농, 여주, 일산, 파주운정, 평촌, 포천, 풍산과 하남, 화정, 보령, 경산과 구미, 동구미, 상주와 안동, 영천, 강릉과 원주, 태백점이 22일에 모두 쉽니다.


그리고 25일과 26일 일요일에도 많은 매장이 휴무일로 지정되었는데요.


특히 2월 26일 일요일에는 12일에 쉬었던 거의 대부분의 매장들이 그대로 쉴 예정입니다.




3. 17년 2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



마지막으로 이마트 산하의 창고형 대형마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과 쉬는날도 살펴볼게요.


2월 8일과 22일 수요일에는 킨텍스와 하남점이 휴무일이며, 10일과 26일에는 안산점 / 12일과 26일에는 구성과 송림, 월평과 서면, 비산과 천안, 양산과 수원점이 휴무일로 지정되어 모두 쉬는날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트레이더스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7년 2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트레이더스 휴무일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이 글을 보시고 여러분이 헛걸음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