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월드 (구 우방랜드) 입장료 이용요금과 할인 및 주차안내

2016. 9. 13. 07:43


대구시 달서구 두류공원에는 높이 솟아오른 83타워와 함께 이월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월드는 과거 우방랜드로 불렸던 곳으로 모기업인 우방이 경영하다가 부도가 난 이후 현재은 이랜드에서 인수하여 이월드 테마파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탈도 많았고 논란도 많았던 지역인 만큼 현재는 많이 노후화된 측면도 있지만 새로운 놀이기구가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으며 2017년에는 워터파크까지 개장을 할 예정이라 발전할 가능성도 많은 테마파크입니다.


지난 번에는 런닝맨이 이곳에서 촬영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구 우방랜드 현재 이월드의 입장료 이용요금과 할인 및 주차정보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이랜드 (구 우방랜드) 입장료 이용요금 할인 주차안내



이월드는 보통 오전 9시 30분에 오픈하여 저녁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날짜와 계절, 날씨에 따라 변동적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추석이 있는 9월달의 이용시간과 운영시간은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석연휴에도 어김없이 오픈할 예정이네요.


이월드 내부에는 동물원도 있는데요. 동물원의 운영시간은 평일 10:00 ~ 18:00 / 주말 10:00 ~ 19:00까지입니다.




2. 이랜드 (구 우방랜드) 83타워 입장료 이용요금 할인 주차안내



이월드에는 대구의 랜드마크인 83타워가 있습니다.


1992년 국내에서 2번째로 높은 타워로 지어진 83타워는 신라시대 다보탑 형태를 승화시킨 팔각형 모양의 타워로 한국의 전통적인 건축미를 재현하려고 노력한 타워인데요.


2013년에는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현재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83타워 내부에 있는 여러 매장의 이용시간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매장마다 각각 달리 운영하고 있으니 확인 후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이랜드 (구 우방랜드) 입장료 이용요금 할인 주차안내



가장 중요한 입장료 티켓 이용요금과 가격등의 정보를 살펴볼까요?


자유이용권은 이월드 테마파크 입장권과 함께 각종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며 83타워의 매직아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스링크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티켓인데요.


어른기준 37,000원 / 어린이 기준 27,000원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할인행사도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삼성카드와 현대카드를 비롯한 여러 카드회사와 할인행사를 벌이고 있으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생일 고객은 특별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온누리문화카드 소지자, 병역의무자와 휴가증을 소지한 군인, 대구시티투어 버스 승차권을 소지한 고객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이랜드 (구 우방랜드) 입장료 이용요금 할인 주차안내



위의 이미지는 연간회원권 가격표입니다.


연간회원이 되면 1년 내내 83타워 전망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5,000원권에 해당하는 티니위니  트램을 무료로 탑승하는 것은 물론 에슐리, 아이스링크, 크리스피치킨, 주차요금, 베어스타운, 리미니가든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이랜드 (구 우방랜드) 입장료 이용요금 할인 주차안내



마지막으로 주차요금과 주차장 안내입니다.


자동차 일반 고객은 3,000원 / 연간회원은 2,000원의 주차비를 받고 있는데요.


83타워 이용객은 3만원이상 결제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월드의 주차장은 자동입출차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인은 출입문과 가까운 전용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흔히 테마파크는 5월 5일 어린이날에만 자녀를 위해 가는 것으로 많이 인식하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이번에는 추석 연휴때 대구의 명물 이월드와 83타워에서 좋은 추억 만드는 것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