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한은행 적금이율 확인방법

2016. 11. 29. 08:38


현재 우리나라는 사상 최저의 금리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트럼프가 당선되면서 금리를 올릴 경우 시간을 두고 국내도 오를 가능성이 많지만 한국은행에서는 아직까지 가장 낮은 이자율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렇다보니 국민은행이나 우리은행, 농협, 하나은행같은 시중은행에서도 예금과 적금등의 이율이 가장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물가를 적용하면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실질적으로 마이너스 금리인 경우도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 적금이율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테니 여러분의 예금과 적금의 이자와 금리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1. 신한은행 적금이율 확인방법



신한은행의 적금이율과 상품별 이자율을 살펴보기 위해서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에 방문해야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메뉴를 검색할 필요없이 바로 해당 메뉴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bit.ly/2f2joId


접속을 시도하면 신한은행 금리이자 안내 페이지가 새로운 창으로 뜨게될텐데요.


바로 이 페이지에서 신한은행의 적금이율을 비롯한 모든 상품별 금리와 이자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수많은 상품중에서 적금이율을 확인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가장 첫번째 탭인 '예금 - 목돈만들기' 메뉴를 선택해보세요.


그리고 이자율의 조회하고픈 날짜를 선택하고 이자율 종류를 선택한 뒤 조회버튼을 누르면 신한은행의 적금이율 확인 및 조회가 가능해지는데요.






표시되는 이율과 이자율은 모두 연이율과 세전이율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품들이 1.5% 안팎인 금리를 적용하고 있는데요. 매우매우 박한 금리라 생각이 드네요.



2. 신한은행 적금이율 확인방법



적금금리뿐만 아니라 정기예금같은 예금금리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이럴 경우에는 '예금 - 목돈굴리기' 메뉴를 선택하세요.


그 뒤 적금이율을 살펴본 것처럼 진행하면 되는데요. 상품별 조회를 할려면 위의 이미지처럼 상품을 클릭하면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의 정기예금금리는 적금이율보다 훨씬 더 낮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이런 방법으로 입출금 자유통장인 보통예금과 현재는 판매하지 않은 금융상품들의 금리와 이자율을 살펴볼 수 있으며 다른 은행들과의 상품들하고 이율과 금리높은 상품이 어떤 것인지 비교도 가능합니다.



3. 신한은행 적금이율 확인방법



이와같은 방법은 적금이나 예금, 입출금 보통예금등의 이자율을 살펴보는 것이 가능한데요.


이뿐만이 아니라 주택담보대출금리라든가 외환시세와 신탁, 투자신탁, 주요 시장의 금리등도 모두 이 페이지에서 조회하고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가장 최신의 금리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니 이용하기에도 매우 좋죠.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 적금이율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국내 경제가 좀 더 활기찬 모습을 띄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