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데이터로밍요금 얼마에요

2016. 11. 30. 07:58


요즘은 과거에 비해 해외여행이 일상화되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신혼여행을 해외여행으로 가는 추세이며 학생들도 방학을 이용하여 많이 여행하고 있는데요.


현지에서 핸드폰으로 통화를 하거나 인터넷을 이용할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와같이 해외여행때 스마트폰을 이용할려면 데이터로밍을 하여 이용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번시간에는 SK데이터로밍 요금이 얼마인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SK데이터로밍요금 얼마에요



가장 먼저 SKT텔레콤 홈페이지에 방문해야 하는데요.


네이버나 구글에서 티월드라고 입력한 다음에 사이트에 방문해보세요.


그럼 위와 같은 SKT 홈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상단에 있는 메뉴중에서 '로밍 - 국가/지역별 로밍 요금'을 선택합니다.




2. SK데이터로밍요금 얼마에요



메뉴를 선택하면 위와같이 여행할 국가를 검색하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검색창에 직접 입력해도 좋고, 국가명의 첫 자음을 입력해도 그 아래에 관련 국가들이 검색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옆나라 일본에서의 데이터로밍 요금제가 얼마인지 살펴볼게요.


자음으로 검색하여 맨 끝에 일본이 있는데요.


국가명옆에는 SK텔레콤에서 해당 국가에서 이용가능한 로밍 서비스 방식이 어떤것이 있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3. SK데이터로밍요금 얼마에요



일본 국가명을 선택해보니 위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3G 자동로밍 요금제로 각각의 음성과 문자, 영상, 데이터 요금제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LTE 데이터 요금제로 선택해도 음성로밍은 모두 3G 요금제로 적용되기에 기본적으로 3G 데이터로밍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그리고 명시된 요금은 모두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실제 지불해야 하는 금액입니다.


음성이나 데이터 요금은 확실히 국내에 비해 매우 비싼 것을 알 수 있네요.






이번 시간에는 SK데이터 로밍요금이 얼마인지 살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해외여행 가기전에 오늘 알려드린 방법으로 관련 정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