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븐일레븐 할인카드 무엇이 있나요

2016. 12. 19. 11:50


이번 시간에는 세븐일레븐 할인카드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유통업계의 강자 롯데가 경영하는 편의점으로 CU와 GS25, 미니스톱과 함께 국내 편의점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현대의 편의점은 만능가게라 할 정도로 다양한 업무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택배 배송과 조회는 물론 공과금 납부, 기프트카드 판매와 충전, 교통카드 및 복권 구매,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도시락과 커피판매까지 다채롭고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세븐일레븐의 할인카드가 무엇무엇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1. 세븐일레븐 할인카드 뭐가 있죠



가장 먼저 통신사 할인카드가 있습니다.


가장 많은 가입자를 확보한 SKT의 T멤버쉽 카드로 세븐일레븐에서 할인카드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이때에는 포인트가 차감되고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인 LG유플러스 멤버쉽카드와 올레 KT 멤버쉽카드는 세븐일레븐에서 할인카드로 지원되지 않아 많이 아쉽네요.






조만간에 올레 KT할인과 LG유플러스 할인도 지원해주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오포인트와 현대카드, 비씨카드와 신한카드도 할인카드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2. 세븐일레븐 할인카드 뭐가 있죠



이번에는 멤버쉽카드로 이용하는 할인카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죠.


캐시비 Cashbee 카드는 결제금액의 0.1%를 적립시켜주고 있으며 동시에 교통 결제금액의 0.2%를 적립해주고 있는데요.


캐시비 어플과 앱을 이용하면 결제금액이 3,000원 이상일 때마다 스탬프 1회를 발급하여 다른 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도 있습니다.


그밖에 세븐일레븐 멤버쉽 롯데카드와 엘포인트 L Point 도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세븐일레븐 할인카드 뭐가 있죠



캐시비카드는 롯데그룹의 통합 포인트 제도인 엘포인트 L Point와 더불어 적립과 혜택이 더 많아지는데요.


결제할 때마다 적립해주고 있으며 동시에 엘포인트 적립도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세븐일레븐 할인카드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SK텔레콤 외에 KT할인이나 LG유플러스 할인, 티머니 교통카드 할인도 같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