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이마트 할인카드 무엇이 있나요

2016. 12. 20. 16:54


오늘은 하이마트 할인카드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하이마트는 국내에서 가장 큰 전자제품 판매점으로 현재 약 400여개가 넘는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몇 년 전에는 유통업계의 가장 강력한 기업중에 하나인 롯데쇼핑이 전격 인수를 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최신 냉장고나 세탁기, TV같은 큰 전자제품뿐만 아니라 SD카드나 서피스같은 노트북, 이어폰같은 것을 구매하러 방문하고 있는데요.


진열상품을 보고 있으면 어떤 것을 사야할 지 감이 오지도 않을 정도로 많은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 하이마트 할인카드 무엇이 있나요



하이마트는 롯데그룹에 인수된 이후, 할인카드와 같은 할인행사에 보다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모습은 롯데그룹 산하의 모든 기업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엘 포인트 L point의 혜택을 고스란히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엘포인트를 이용하면 적립은 물론 적립된 포인트로 롯데마트나 롯데 홈쇼핑, 세븐일레븐같은 편의점에서도 모두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밖에 행사기간에는 사은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AS 기간을 더 연장시키는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2. 하이마트 할인카드 무엇이 있나요



그밖의 카드회사와 제휴하여 이용할 수 있는 할인카드도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것이 롯데카드의 프리미엄 DC카드가 있습니다.






이 카드로 결제를 하게되면 물품 구매 시 5%의 청구할인이 가능한데요.


세이브할인에 따라 할인금액을 더 크게 받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3. 하이마트 할인카드 무엇이 있나요



이번에는 현대카드의 M 에디션2 카드입니다.


하이마트에서 결제 시 5%의 할인에 기존 현대카드 M혜택까지 더한 카드인데요.


할인과 적립이 모두 가능하며 무이자 할부까지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하이마트 할인카드 무엇이 있나요



마지막으로 우리카드의 포인트플러스 카드가 있는데요.


하이마트 이용 시 2개월과 3개월, 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최대 70만원을 포인트로 갚아나가는 세이브플러스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제품 구매 시 우리카드의 포인트인 모아포인트를 최고 2%까지 적립해주고 있네요.






이번 시간에는 하이마트 할인카드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분이 소지하고 있는 할인카드로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