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 정리했어요

2016. 12. 7. 13:49


이번 시간에는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 정리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리카드는 우리은행으로 유명한 우리금융그룹산하의 카드회사에서 발급하는 것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을텐데요.






모든 카드회사가 그렇지만 우리카드에서도 자사의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포인트 및 멤버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우리카드 포인트는 모아포인트라는 이름으로 쓰이고 있으며 사용처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디어디에서 모아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을지 하나씩 살펴볼게요.



1.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 정리했어요



가장 첫번째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마켓과 옥션, OK캐쉬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신라호텔로 유명한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와 현대백화점에서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개인형퇴직연금과 우리 매직적금에서도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답니다.



2.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 정리했어요



우리 V자유저금과 주택청약 종합저축에서도 1포인트만 있어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와같이 우리카드나 우리은행에서 금융상품에 사용할 때에는 반드시 모아포인트로 결제한다고 해야한다는 것 잊지마세요.






그리고 GS칼텍스와 주유소와 엘롯데, 신세계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에서도 결제 및 적립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3.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 정리했어요



계속해서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전자제품 판매로 유명한 하이마트와 뉴코아백화점에서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터파크 티켓과 던킨도너츠, 위메이드 캐시와 넷마블 캐시 등 컨텐츠에서도 결제 및 적립이 가능한데요.


사용방법은 결제창에서 우리카드 모아포인트로 선택한 다음에 결제를 진행하면 바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합니다.



4.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 정리했어요



아직도 사용처가 더 남아있는데 계속해서 보도록 할게요.


피망캐쉬와 한게임의 한코인, CJ 오쇼핑과 한진택배, 이마트, 롯데닷컴과 에스오일에서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사용처마다 포인트 사용이 몇 점 부터 가능한지, 포인트 사용만 되거나 적립까지 되는지 등의 정보는 전부 다르게 적용되고 있으니 이러한 점들은 미리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5.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 정리했어요



마지막으로 롯데 인터넷면세점과 비비큐, 코레일 철도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면세점에서는 1 포인트 단위로 사용 및 결제할 수 있으며 코레일에서는 KTX라든가 새마을호같은 열차를 우리카드 모아포인트로 예약할 수 있으니 매우 편한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다양한 쇼핑몰은 물론 금융상품과 주유소, 외식, 백화점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것을 함께 확인했습니다.


그밖에 문의사항은 우리카드 전화번호 콜센터 1588-9955 또는 1599-9955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