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엠넷HD스트리밍프리 유플러스 고객은 음악감상 무제한

2017. 1. 15. 08:53



오늘은 엠넷HD스트리밍프리 유플러스 고객은 음악감상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Mnet 엠넷 뮤직과 LG 엘지 유플러스는 서로 제휴를 맺어 유플러스 고객에 한정해서 엠넷 뮤직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엠넷 뮤직에서 이용권으로 가입해도 되고, LG 엘지 유플러스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엠넷HD스트리밍프리를 이용하는 방법과 혜택, 이용요금 및 가격등의 정보에 대해서 하나씩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볼게요.


1. 엠넷HD스트리밍프리 유플러스 고객은 음악감상 무제한

2. 엠넷HD스트리밍프리 유플러스 고객은 음악감상 무제한



HD스트리밍 프리 서비스는 LG 유플러스 핸드폰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부가서비스로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로 유명한 Mnet 엠넷 뮤직의 모든 노래듣기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데이터 통화료 걱정업서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엠넷 앱과 어플에서 스트리밍 음악 감상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인데요.


이 상품은 크게 2개의 상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하나는 HD스트리밍 프리이며, 또 하나는 HD스트리밍 프리 플러스 상품인데요.


각각의 이용요금과 가격은 위의 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엠넷HD스트리밍프리 유플러스 고객은 음악감상 무제한



엠넷 HD스트리밍 프리는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음악감상을 무제한을 이용할 수 있으며,


HD 스트리밍 프리 플러스 상품은 PC 컴퓨터와 핸드폰 및 휴대폰에서 음악감상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부가세 포함 각각 7,590원과 8,690원입니다. HD스트리밍 프리 플러스가 약 1,000원 더 비싼 상품입니다.






그리고 위의 이미지는 엠넷 어플과 앱에서의 이용하는 방법과 음질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이미지인데요.


음질은 최대 320kbps의 고음질을 자랑하고 있어 보다 생생한 음악듣기가 가능합니다.




4. 엠넷HD스트리밍프리 유플러스 고객은 음악감상 무제한



 HD 스트리밍 프리 플러스 가입 고객은 엠넷뮤직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음악듣기도 가능한데요.


엠넷 뮤직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뒤 음악을 들으면 됩니다.


 HD 스트리밍 프리 서비스는 아쉽게도 모두 MP3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는 없습니다.


오직 음악감상만 가능한데요.


KT나 SKT같은 다른 통신사 가입고객은 가입할 수 없으며 엠넷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엠넷HD스트리밍프리 유플러스 고객은 음악감상 무제한



HD스트리밍프리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해지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엠넷뮤직에 접속하여 이용권으로 구매하는 방법과 엠넷 어플이나 앱을 통해서 이용권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고요.


통신사인 LG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해지 및 탈퇴방법은 유플러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신청했던 것처럼 해지 메뉴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해지 신청 시 즉시 해지 처리 되지 않고 이용 만료일까지 유지 후 만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LG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엠넷 음악감상 무제한 서비스인 HD스트리밍 프리 서비스의 이용방법과 신청 및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기에 소개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