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북삼성병원 주차안내와 셔틀버스 시간표 노선도

2017. 1. 31. 16:52


오늘은 강북삼성병원 주차안내와 셔틀버스 시간표 노선도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삼성의료원과 삼성의료재단은 아산사회복지재단과 더불어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재단인데요.






삼성의료원에서는 삼성병원이, 아산재단에서는 아산병원이 있어 국내 1위의 병원을 두고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삼성병원은 강남외에도 종로에도 병원이 있는데요.


바로 강북삼성병원으로 오늘은 이 병원의 주차요금과 셔틀버스 정보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1. 강북삼성병원 주차안내와 셔틀버스 시간표 노선도



강북삼성병원은 서울시 종로구 평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1968년에 개원했으며 2012년에는 위암과 대장암, 간암등 국내 3대 암 수술에서 1등급을 달성한 병원인데요.


주차장은 총 3군데로 나눠져 있습니다.


본관 앞에 위치한 야외 주차장과 맞은편에는 주차타워가 있으며, 신관앞에는 신관 로비 1층과 2층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2. 강북삼성병원 주차안내와 셔틀버스 시간표 노선도



3곳의 주차장 모두 주차요금은 하나로 통일하고 있습니다.


주간과 오후, 야간으로 나눠 주차요금을 달리 받고 있는데요.






주간에만 10분당 1,000원이며 오후는 10분당 500원, 야간은 30분당 500원의 주차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3. 강북삼성병원 주차안내와 셔틀버스 시간표 노선도



강북삼성병원에서는 진료고객이나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주차요금을 감면 및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외래진료 환자와 건강검진, 각종 검사를 하러 온 고객들은 4시간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응급실 환자와 입원 퇴원 환자는 당일 하루 24시간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원환자의 보호자는 하루 1일당 1만원에 해당하는 정기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강북삼성병원 주차안내와 셔틀버스 시간표 노선도



강북삼성병원에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가 셔틀버스 노선도인데요.


하나의 노선도만 운영하고 있으며,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운행하지 않고, 배차간격은 15분 단위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5. 강북삼성병원 주차안내와 셔틀버스 시간표 노선도



마지막으로 위의 이미지는 강북삼성병원의 셔틀버스 탑승 지역과 장소, 위치인데요.


이들 지역에 줄을 서서 기다리면 바로 병원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운행되고 있어 이용금액은 모두 무료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강북삼성병원 주차안내와 셔틀버스 시간표 노선도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항상 몸관리를 잘해서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