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J ONE 포인트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2017. 2. 4. 08:46


오늘은 CJ ONE 포인트 사용처가 어디있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CJ ONE 포인트는 CJ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와 프랜차이즈등에서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카드인데요.






다양한 매장과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고 적립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CJ ONE 포인트 사용처와 가맹점이 어떤 곳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볼게요.



1. CJ ONE 포인트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영화관 CGV와 엠넷, 티빙에서 CJ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빕스와 계절밥상같은 패밀리 레스토랑과 뚜레쥬르,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에서도 사용가능한데요.


CJ오쇼핑과 CJ몰, 올리브영에서도 포인트로 결제가능합니다.




2. CJ ONE 포인트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CJ E&M과 투썸플레이스, 제일제면소와 비비고, 차이나팩토리에서도 CJ ONE 포인트로 결제가능하며 적립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빕스 버거와 CJ온마트, 헬로모바일과 CJ택배에서도 사용할 수 있네요.






이밖에도 CJ 포인트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계속해서 살펴볼게요.



3. CJ ONE 포인트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CJ도너스캠프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해 포인트 기부도 받고 있습니다.


CJ도너스캠프에서는 현재 기준으로 약 160만명을 지원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린이들을 꿈을 위해 기부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4. CJ ONE 포인트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CJ ONE 포인트를 선물할 수 도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 연인에게 포인트를 선물할 수도, 받을 수도 있는데요.


작은 포인트를 하나로 모아서 사용하면 여러 사용처와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겠죠?


CJ 포인트 선물하기는 CJ ONE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5. CJ ONE 포인트 사용처 그것이 알고싶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포인트를 CJ ONE 포인트로 전환하여 앞서 알려드린 사용처와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의 우리모아 포인트와 하나은행의 하나머니 포인트, YBM 교육상품권과 CJ상품권을 CJ ONE 포인트로 전환하여 다양하게 사용해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CJ ONE 포인트 사용처와 가맹점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중국발 스모그가 계속해서 우리나라를 공습하고 있는데 늘 호흡기 건강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