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T 안심옵션 이용방법과 신청방법

2017. 2. 12. 09:03


오늘은 SKT 안심옵션 이용방법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뉴스를 보다보면 가끔씩 어린 자녀들이 부모님 핸드폰으로 게임이나 인터넷을 하다가 기본 데이터를 전부 소진하여 수십만원의 비용을 치러야 되는 경우가 보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같은 경우는 주변에서도 이래 저래 한 두번씩 듣게 되는데요.






이동통신사에서는 데이터를 소진해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습니아.


SKT에서는 LTE 안심옵션이라는 부가서비스가 그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SKT 안심옵션 이용방법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1. SKT 안심옵션 이용방법과 신청방법



SK텔레콤에서 제공하고 있는 SKT 안심옵션은 핸드폰 요금제에서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후에도 웹서핑이나 SNS, 이메일, 게임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요금제입니다.


한 달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부가서비스이기도 한데요.


부가세 포함하여 월 5,5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2. SKT 안심옵션 이용방법과 신청방법



SKT 안심옵션은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는 데이터를 다써도 통화료 부담없이 이용가능합니다.


다만, 속도 제한이 있는데 최대 400kbps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LTE 속도가 평균 100Mbps 이상인 것과 비교해보면 무척이나 느린 속도인데요.


과거 3G 속도보다도 느린 속도이지만 일반적인 웹서핑을 하기에는 괜찮은 속도이기도 합니다.






한 달 이용요금과 가격은 월 5,500원이지만 만 65세 이상의 어르신과 노인한테는 3,850원에 제공하고 있는데요.


band 어르신 요금제 이용 고객들은 월 2,2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SKT 안심옵션 이용방법과 신청방법



SKT 안심옵션은 만 55세 이상의 고객들중에서 스마트폰 최초 기변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ㅅ습니다.


부가서비스 시작일을 기준으로 하여 1961년 4월 4일 이전에 출생한 어르신분들만 이용가능한 것인데요.


젊은 사람들까지 대상 고객이 넓어졌으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을텐데, 어르신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안심옵션 혜택은 가입한 핸드폰 요금제가 제공하는 기본 데이터를 다 소진하면 400kbps의 제한된 속도로 데이터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4. SKT 안심옵션 이용방법과 신청방법



신청 및 가입방법과 해지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볼게요.


온라인 사이트 티월드 T world 나 SK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66-0011번으로 신청과 가입 및 해지가 모두 가능한데요.


SKT 지점이나 대리점에서 따로 신청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SKT 안심옵션 이용방법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 더 알찬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